[모쇼] 오리지널 IP의 합금완성품, 다케다 신겐 샘플 서페 사진 공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모쇼에서 자체 개발 중인 오리지널 IP <프로제니터 이펙트(Progenitor Effect)>의 첫번째 메카닉 제품, 다케다 신겐이 공개됐습니다. 메카닉 기체들은 역사 속 영웅 인물들의 정신 입자를 이용해 개발됐다는 설정이어서 그런지, 기체명을 인물의 이름 그대로 사용했네요.


설정 정보와 관련해 말을 덧붙이자면...일본을 무대로 하는 주인공 파일럿인 혼조 아카리가 이번에 공개된 다케다 신겐에 탑승할 것으로 보이며, 두번째 인물 설정 정보가 나왔던 트레이시는 유럽 쪽의 랜슬롯 메카닉에 탑승할 것 같습니다. 


이어서...해당 다케다 신겐 메카닉 설정을 살펴보면, 극중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극동지부에 배치된 근접강습용 메카닉이며, 손꼽이는 근접 공격 능력과 방어력을 갖췄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가...무기는 근접 무기뿐이네요ㅋㅋ 


조형은 일본 사무라이 갑옷 스타일이고, 팔/다리/어깨/가슴 등 모두 큼직큼직 볼륨감이 있어서 육중하고 단단한 느낌입니다. 중국 모형업체가 자체 오리지널 IP를 개발하면서 “굳이 첫 제품을 일본 무사 쪽으로 가야했나?”라는 의문이 들긴 하네요;; 뭐...중국 게임업체들이 일본 애니나 일본 문화 스타일의 게임을 많이 내놓고, 인기도 있는 걸 보면...그런 수요가 많긴 한가 봅니다;;


물론...모쇼의 품질이라면, 의심하지 없긴 한데...단지 소재가 좀 아쉽달까요. 그래선지, 개인적으론 이후에 나올 랜슬롯이나 다른 메카닉들이 좀 더 기대되긴 하네요 ^^; 그럼 아래에 이번에 공개된 다케다 신겐의 샘플 서페 사진 및 모쇼에서 자체 제작 중인 <프로제니터 이펙트> 만화 이미지들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 가격, 출시 시기는 모두 미정)


1. 샘플 서페 사진






뭔가 필살기용으로 머리털 이펙트 파츠나 교체 파츠가 있나 봅니다








2. 만화 '프로제니터 이펙트' 이미지 (미번역...이미지만 참고하세요 ^^;;)










Share:

댓글 1개:

  1. 이건 진짜 차마 못사겠네요. 왜색 100%.. 중국애들은 이런거에 전혀 부담이 없나봐요.

    답글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