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담스] 1/72 RAS-30L 덴드로비움(프라모델), 상세 이미지 공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1/72 스케일로 GP03 스테이맨(프라모델)을 출시한 로담스가 이번에는 1/72 덴드로비움 상세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처음에는 간이형 덴드로비움 정도로 생각했었는데, 조형이나 리파인 스타일을 보니...덴드로비움이라고 보기 힘들 정도네요 ㄷㄷ 왠지 ‘덴드로비움’말고, 업체 쪽에서 붙인 ‘PARTIDO LARGO RAS-30L’ 명칭을 사용해야 할 것 같기도 하구요. 여튼, 조형면에서 많이 호불호가 갈릴 것 같습니다 ^^;;


그리고 1/72 스케일이기 때문에...제품 크기 및 완성 후 전시에 대한 압박이 큽니다. 최대 길이가 1m가 훌쩍 넘어가거든요. 조형이 마음에 들더라도...전시 공간이 충분치 않으신 분들이라면, 구입시 꼭 고민해보셔야 할 부분입니다. 


그 외, 조립감에 대한 얘기도 빼놓을 수 없겠네요. 앞서 출시된 GP03 스테이맨의 경우, 직접 조립해보신 구독자 분이 말씀하시길...순접은 기본이고, 메카니코어보다도 조립감이 떨어진다고 합니다 ㄷㄷ;;  거기다 엄청난 크기로 인해 큼직 큼직하게 나올 파츠들의 사출 품질도 지켜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얘길 들어보니, 로담스가 앞서 한정 수량 판매로 출시한 GP03 스테이맨이 매진이 안 됐다고 하더군요. 가격, 크기가 부담스럽고 조형에서도 호불호가 갈렸던게 주된 이유일텐데요. 이번 덴드로비움은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그럼 아래에 업체 쪽에서 이번에 공개한 상세 이미지들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 아무래도 11월 11일 광군절에 맞춰 예약 판매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상세 출시 정보 나오면 정리해서 소개드리겠습니다 ^^















Share:

댓글 3개:

  1. 콕핏이 뒷쪽으로 있는것 같은데.. 독특하네요

    답글삭제
  2. 근대이건 로담스포함일가요 별매일가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