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괴공방] 닐슨공방, 이름 변경해 프로스티 캣(프라모델) 출시 예정!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닐슨공방이 기괴공방(스트레인지워크)으로 이름을 변경해 신제품을 내놓을 예정입니다. 올해 8월쯤, 닐슨공방이 신제품 프레임 이미지를 공개했었고, 마신영웅전 와타루 - 류진마루 백호의 리얼 타입 같다는 반응이 많았는데요. 확실히 모티브는 그쪽이 맞는 듯 하네요.


* 업체명은 기괴공방, 영어로는 ‘Strange Work’라고 적혀있는데...닐슨’공방’이었으니, 그대로 따와서 기괴공방으로 표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신제품의 이름은 프로스티 캣(Frosty Cat)이며, 이미지를 살펴보면...예전 닐슨공방이 출시한 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과 류진마루 백호가 먼저 떠오르긴 합니다. 전체적으론 가슴/허리 가동 기믹, 후면 백팩과 스커트 쪽의 수납 기믹, 꼬리, 무장 등이 눈에 띄고, 주요 무장은 대검(약 40cm)입니다. 베이스 포함이구요. 2가지 형태 변형도 가능하다고 했었는데...요건 추후 공개될 이미지를 지켜보죠.


그 외, 업체 쪽에서 스케일을 1/20으로 표기해놨는데요. 닐슨공방이 갑자기 작은 스케일 제품을 제작할리가 없고, 대검 크기도 40cm인터라;; 아마도 크기는 이전 제품처럼 1/60 PG급 정도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1/20 표기는 아마도 프로스티 캣의 설정에 맞춘 스케일 정보가 아닐까 싶네요.


아직 가격은 미정이고, 출시 시기는 올 겨울입니다. 올해 안에 출시되려나요? 아래에 관련 이미지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새로운 소식 나오는대로 또 업데이트하겠습니다 ㅎ


올해 8월 공개된 닐슨공방의 신제품 프레임 이미지



마신영웅전 와타루 - 류진마루 백호 이미지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