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일쉘] 액션피규어 울프 수영복 버전(완성품), 얼굴 눈동자 각도 조정 가능!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중국 모형업체 스네일쉘에서 출시 예정인 액션피규어 울프(수영복 버전)의 변경사항에 대해 공지했습니다. 사실 변경사항이라기 보단 업그레이드에 가까운데요. 눈알(눈동자) 파츠의 각도를 조정할 수 있게 변경했다고 힙니다. 세련된 조형과 괜찮은 품질, 거기에 이런 기술적인 요소까지 신경쓰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ㅋ


좀 더 자세히 살펴보면...눈동자 파츠 뒷면에 홀이 있고, 그 홀에 제품에 동봉된 막대를 끼워 눈동자를 움직일 수 있습니다. 막대를 잃어버리더라도 그 홀에 십자 드라이버나 이쑤시개, 면봉 등으로 대체 가능하구요. 업체 쪽에서 함께 공개한 영상을 보니...상당히 자연스러운 눈동자를 손쉽게 만들어낼 수 있어 기대가 됩니다. 아이디어 좋네요!. 


그 외, 해당 눈동자 파츠는 유광의 보호층이 씌워져 있기에 반복적인 눈동자 조정에도 색 벗겨짐 문제가 발생하지 않으며, 제품에는 총 3개의 얼굴 파츠(눈동자 가동 가능)가 동봉됩니다. 


끝으로, 출시 정보 및 업체 측에서 공개한 울프(수영복 버전)의 눈동자 조정/적용 영상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


1. 출시 정보

- 1/12 액션 피규어 완성품(3mm 조인트 구멍 있음)

- 구성품: 아래 사진 참고

- 예약 특전: 맨발 파츠

- 가격: 458위안(예약시 398위안)

- 출시 예정 시기: 2020년 4분기 => 2021년 1분기

- [타오바오 검색 결과 링크]




구성품


2. 눈동자 조정/적용 영상


Share:

댓글 3개:

  1. 아...기술력 보소 이제 중국제가 중국제가 아니게 됬잖아

    답글삭제
  2. 데스스트랜딩 콜라보인건가요? 우산이랑 레이더? 저건 완전 데스스트랜딩에서 그대로 가져온거 같은데요.. 잘 어울리긴 하네요..

    답글삭제
  3. 타오파오에 영어이름 뭐로 검색해야 조회가 될까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