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도모형] 중국 주걸륜 신곡 발표 기념의 한정판 합금완성품…닌자 스타일의 닌자 Chou(합금완성품)!


앞서 [알아보자] 장도모형 - 하편을 통해서 2022년 장도모형이 중국 인기 가수/배우인 주걸륜(저우제룬)의 신곡 발표를 기념해 닌자 스타일의 닌자 Chou 합금완성품을 2차 창작으로 제작 중이라는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오늘 보니 현지에 제품 리뷰들이 올라오고 있네요.


* 참고: Chou는 주걸륜의 성인 주(周; zhou)의 영문 표기입니다. 주걸륜은 옛~날 이니셜D 실사 영화에서 주인공 타쿠미로 나왔던 배우라고 말씀드리면 기억하실지...?!



닌자 스타일의 로봇하면…개인적으론 가오가이가의 볼포그가 가장 먼저 떠오는데요 ㅋ 일단 공개된 사진들을 보니 닌자 스타일을 잘 살린 합금완성품이 나온 느낌입니다. 다만, 주걸륜의 이미지를 토대로 제작된 녀석이라서, 주걸륜에 관심 없거나 모르는 사람이라면…본체의 가슴과 베이스에 새겨진 Chouchou이랑 캐릭터 마크가 아쉽게 느껴질 것 같습니다. (사실 주걸륜 팬이 아니라면 주걸륜 피규어도 필요 없다는...)


상세 리뷰를 보긴 해야겠지만…일단 구성품 자체는 머리 쪽의 끈 파츠와 닌자 두루마리, 소환수 마귀어(탈 것), 각종 쿠나이, 단도, 표창, 베이스 등 풍성합니다. 그리고 자석을 활용해 닌자 본체를 마귀어에 잘 고정시킴으로써 전시나 포징의 편의성을 꽤 높였다고 합니다. 이런 아이디어 좋네요.


요 녀석도 시간나는대로 한번 상세 리뷰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은 아래에 간단하게 현지 리뷰 사진들과 제품 정보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머리끈 안에는 동선이 들어갔나 보네요
무도가나 닌자 느낌을 제대로 살려줍니다








주걸륜의 파일럿 피규어
파일럿으로 닌자 Chou 기체에
탑승하는 설정입니다


자석을 활용해 마계어와 닌자 Chou의
고정성을 높였다고 하네요

이런 포징까지 가능!





➤ 제품 정보

- 명칭: 닌자 Chou

- 종류: 합금완성품

- 크기: 약 27cm

- 구성품: 아래 사진 참조



- 가격: 890위안(6,000개 한정 판매)

- 출시 예정시기: 2023년 1분기

 

Share:

댓글 4개:

  1. 조형이나 색감은 진짜 잘나오긴 한것 같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확실히 잘 뽑히긴 한 것 같아요 ^^ 다만 유명 연예인 이미지를 활용한 2차 창작이어서 그런지 좀 비싸네요 ㅠ

      삭제
  2. 조형도 색상도 너무이쁜데 가격이 예상보다 꽤나 무시무시하더군요ㅠㅠㅠ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게요. 유명 연예인 활용한 2차 창작품이어서 그런지...가격을 높게 잡은 것 같아요 ㅠ ㅠ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