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보자] #9 프리컷(PRECUT) 마스킹 테이프 제작업체 칸토니즈-C


이 업체는 도색 모델러 분들이 흥미로워 할만한 업체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미 알고 계실려나요?^^;;) 바로 프리컷(PRECUT) 마스킹 테이프 제작업체인데요. 단순히 몇가지 문양이나 디테일에 한정되지 않고 아예 제품별로 해당 기체 전용의 프리컷 마스킹 테이프를 만들고 있네요. 



무엇보다도 눈여겨 볼 부분은…반다이 제품 외에 중국의 여러 레진업체들과 협력해 제작한 컨버전킷 전용 마스킹 테이프도 있다는 점입니다. 잘만 사용한다면, 초보 도색러 분들이 중국 레진 제품을 도색할 때 꽤나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다만, 가격은 분할 도색 포인트 수량, 제품 크기 등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네요 ^^;; 


그간 제작해서 판매 중인 제품 종류가 꽤나 다양한 걸 보니, 품질이 막 구리거나 그러진 않는 듯 하고, 기체부터 실드, 백팩, 베이스 같이 부분적인 파츠들도 있습니다. 현재 타오바오 상점에 리스트업된 제품들을 보니 반다이(MGEX 스리덤, PG 퍼펙트 스트라이크, RG 갓건담 등), 중국 레진업체(YJ랜드, 재묘묘, THE51, AOK, AETHER) 컨버전킷, 무한신성(제네시스) 등이 있네요.



그 외, 신제품으로 MGSD 프리덤 건담과 무한신성의 룰링(재결)도 나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주 활발하군요 ㅎㅎ 끝으로 아래에 칸토니즈-C 업체의 타오바오 상점 링크와 일부 제품 사진들 공유드리니, 관심 있으신 초보 도색러 분들은 기억해두셨다가 혹시 필요하실 때 한번 시도해보시죠 ^^


[Cantonese-C 타오바오 상점]

- 번역기 돌리시면 둘러보시는데 큰 어려움은 없으실 거에요~


➤ 제품 사진 참고

MGEX 스리덤

재묘묘 뉴건담 컨버전킷

신제품 무한신성의 룰링(재결)

신제품 MGSD 프리덤 건담 

설명서 참고용
- 인피니트디멘션의 제네시스




Share:

댓글 4개:

  1. 레진킷 만들때 굉장히 유용한 마스킹 테이프죠. ㅎㅎ 다만, 부품에 적용되는 이미지를 찾기 어려운게 흠이죠. 같이 들어있는 종이는 작아서 잘 안보이고요.

    답글삭제
    답글
    1. 헛...벌써 써보셨군요 ㄷㄷ 작아서 찾기 힘들다니...가이드 종이라도 좀 크게 만들어야겠네요;;

      삭제
  2. 와 저게 레진말고도있나보네요??레진만나오는줄 ㅎㅎ 찾아봐야겠네요 ㄷㄷ

    답글삭제
    답글
    1. 오 알고 계셨군요?! 저는 '반다이 제품 말고 레진 제품도 만드네?' 이랬는데, 원래는 레진 쪽 먼저 제작했었나 보네요 ^^;;;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