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중국 스마트폰 업체 리얼미, 행사 초청장과 함께 건프라를 보내다


중국 스마트폰 업체 리얼미(Realme)에서 4월 3일 열릴 GN Neo5 SE 신제품 공개 행사를 앞두고 행사 초청장을 발송했는데요. 초청장과 함께 건프라가 배송됐다고하는군요 ㅋㅋ


웨이보에 올라오고 있는 인증 사진들을 보니 배송된 건프라는 EG 퍼스트건담입니다. 예전에 오포에서 건담 에디션 스마트폰을 한정 출시한 적이 있긴 했는데 신제품 공개 행사 초청장에 건프라라니…ㅎㅎ 생각지도 못한 참신한 조합이네요. 초청장을 받은 네티즌들의 반응도 좋습니다. 





네티즌 중에는 건담, 건프라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들도 있었는데요. 그래도 이 건담이라는 하이테크(?) 로봇이 가진 상징성이랄까요. 뭔가 리얼미의 신제품 GT Neo5 SE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줬네요. 물론, 건프라를 잘 아는 네티즌들은 고작 EG급을 줬다고 아쉬워하긴 했지만요 ㅋㅋ 


개인적으론 꽤나 괜찮은 아이디어로 보입니다. 리얼미의 신제품 홍보 효과는 차치하더라도(EG 퍼건 조립 인증 사진들이 여럿 올라온다는 것 자체로 이미 성공인 듯), 건프라를 모르는 사람들도 이를 통해 건프라를 알게 되는 계기가 되고 미미할지 언정 프라모델 인구 증가 +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될테니까요.



[조립 인증 사진들] 

오...이 분은 건프라 좀 만져보신 듯 ㅋ


그래, 얘야. 이렇게 시작하는 거란다.
다음은 HG, MG다!


이상, 중국 스마트폰 업체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과감한 시도가 재밌는 이슈였습니다. 


* 글 작성하면서, 나중에 삼성이 HG 퍼건을 행사 초청장이나 사전 예약 구매자들한테 증정하면 재밌겠다고 생각했는데…우리나라에선 오히려 일본 제품이라 여론이 안 좋아질 수도 있겠더군요;;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