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커뮤니티에서 RG 하이뉴 건담의 사출 지느러미 사진들이…?!


중국 모형 커뮤니티에서 근래 들어 RG 하이뉴 건담의 사출 지느러미 문제가 언급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대개 연료 탱크 쪽 지느러미 사진들인데요. 일부 네티즌들은 그간의 재판 빈도를 언급하면서…연료 탱크 파츠는 사출 방식 때문에 원래부터 그랬다 VS 너무 찍어대서 금형에 문제가 생긴 것 같다로 의견이 분분하네요. 이 때문에 반다이의 품질 관리 능력에 의문을 표시하는 반응도 있습니다.


RG 하이뉴 건담 재판 일정
재판을 자주하긴 했네요;

현지 커뮤니티 사진들...
대부분 연료탱크 부위입니다





흠…개인적으로는 아무리 재판을 많이 했다 치더라도 2021년 발매된 제품의 금형이 벌써 문제가 생겼을까 싶네요. 모든 런너(금형)를 재판으로 찍어냈을텐데 다른 부위 외에 유독 연료탱크 부분에만 문제가 집중된 것도 그렇구요. 


만약에 예전부터 저랬고, 간혹 발생하는 뽑기의 문제라면…RG 하이뉴 건담을 구입할 때, 연료 탱크 부분은 체크할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일본에서 생산되는 제품인만큼 중국에서만 이런 문제가 나타나는 건 아닐테니까요;;


혹시 RG 하이뉴 건담을 구입하시는 분들 계시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