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반 1/60 메탈 스트럭쳐 뉴건담(프라모델) 현지 개봉 사진들


제품 출하가 시작되면서 어제 오후부터 제품을 수령한 구입자들의 개봉 사진들이 꽤 나오고 있습니다. 아무래도…런너 수가 워낙 많다보니 현재까진 런너 사진 정도에 그치고 있고, 아무래도 불량이나 누락 검수, 품질 문제 같은 부분 확인에는 시간이 좀 더 걸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현재 제품 수령은 했지만 바로 조립을 시작한 사람이 많진 않습니다. 이제 곧 주말이니...이 때 뭔가 많은 얘기가 나올텐데...샘플이 아닌 양산품의 품질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는 현지 리뷰가 나오길 기대해봅니다. (* 그런데 98형은 언제쯤??)


무난하다 vs 그라데이션 도색 파츠와 흰색 런너 품질 문제


- 우선 개봉 사진을 올린 구입자들의 반응을 보면…확실히는 모르겠지만 대개 그냥 전반적으로 무난하다 정도? 모호한 경우가 많습니다. 다만, 한 구입자는 그라데이션 도색된 사이코 프레임 파츠의 도색 품질에 문제가 있고, 흰색 런너의 표면이 깨끗하지 않거나 잡티가 섞여있다며 “98형(모형 리뷰어)이 샘플 리뷰로 사기를 쳤다”는 격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 실제로 아래 사진을 보면 사이코 프레임 파츠 쪽에 광택이 없고, 도색면이 너무 두꺼워보이긴 하더군요. 흠…그라데이션 도색 파츠는 케바케거나 호불호가 갈릴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흰색 런너는 깨끗하다고 댓글을 단 사람들이 있는 걸 보니 흰색 런너 파츠 문제는 제품마다 다른 뽑기 문제일 듯 하네요. 다행히 그 외 다른 문제는 아직 보이진 않습니다 ㅎㅎ


아래는 문제의 사진입니다.





이 문제의 사진을 보고 함께 호응(욕)하는 네티즌들이 꽤 많았습니다. 이 때문에 98형이 웨이보에다가 "양산품은 자신이 조립한 샘플과 다를 수 있다. 수많은 양산품 중에 불량이나 결함이 있을 수 있다" 이런 느낌의 글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ㅎㅎㅎ


중국 모형리뷰어 98형의
웨이보 반박글 캡쳐 이미지


추후에 조립시 주의사항이나 불량이 많은 런너 번호 등 챙겨 볼만한 정보가 나오면 추가 포스팅을 통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끝으로 아래에 현지 구입자의 제품 개봉 사진과 영상 모음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옐로우, 레드는 메탈릭 컬러라기 보단
무광 옐로우와 레드 느낌이라고 합니다












Share:

댓글 11개:

  1. 어서 도착하기를 기대중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기다리는 마음이 여기까지 느껴집니다 ^^

      삭제
  2. 도색미스야 반다이도....ㅎㅎ
    그라데이션 광택안나면 이거는 따로 우레탄해줘야겠네요 ㅎㅎ
    사진상으로는 꽤나 몰드나 패널라인이 잘파져있는거같아서 기대가 되네요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런너 품질이 조금씩 차이가 있는 것 같긴 해요. 어디 조립 리뷰 나오면 바로 소개드릴게요!

      삭제
  3. 선행 리뷰로 유명한 98형 리뷰가 늦어진다는게...
    그만큼 해야할 말이 많다라고 보고, 조립감이 좋지않다라는 결론으로 예상이됩니다..ㅎ 아무래도 도색된 러너이다보니 말이죠
    만약 가격책정 이야기때 가설로 들었던 간보기가 펙트라면, 이 또한 발송 마무리전의 간보기가 아닐지..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그게 좀 우려됩니다. 리뷰가 진작 나왔어야 하는데...조립감이 안 좋아서 일부러 리뷰를 미루는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ㅡㅡ;; 현지에 제품 받으신 분들이 꽤 있으니 생생한(?) 조립 리뷰 나오는대로 소개드릴게요!

      삭제
    2. 항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너무 잘 보고있습니다 :)

      삭제
    3. 아 유튜브도 구독했습니다 ㅎ

      삭제
    4. 근데 후속 리뷰가 늦는거지 조립/데칼링 완성은 빨리 이루어진거 보면 조립감이 문제는 아닌 거 같습니다.

      삭제
    5. 앗 현지 일반 리뷰어들 조립평이랑 98형 리뷰 정리해서 포스팅했어요 ^^

      삭제
    6. 어른이님 감사합니다 ㅠ ㅠ 유튜브는 시험삼아 이것저것 시도해보고 있어요. 영상 쪽은 완전 초보여서...^^;;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