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반 1/60 메탈 스트럭쳐 뉴건담(프라모델) 현지 조립 완성


헐…?! 중국 모형리뷰어 98형이 지옥의 데칼링을 끝냈네요. 어제 사진 나오길래, 텀을 두고 상세 리뷰 때나 전체 사진을 볼 수 있을 줄 알았는데, 벌써 완성이라니…빠릅니다 ㄷㄷ 핀판넬 조립 완성 사진은 이번에 처음 나온 듯 한데…이건 데칼 붙여놓으니 감쪽 같네요;;


데칼링까지 완료된 상태에서…외관상 보이는 정품과의 차이점을 찾아보면 아래 정도가 될 듯 합니다. 


- 어깨 장갑 부위의 회색 색분할 없음

- 전면/후면 스커트 부위의 회색 색분할 없음

- 다리 쪽 회색 장갑 컬러가 좀 더 진함

- 어깨와 스커트 쪽의 뉴건담 마크, 엠블렘, RA(라 카이람) 로고 데칼 없음

- 그 외, 왠만한 디테일 데칼들은 거의 다 있는 듯...


끝으로 드디어 최종 완성 사진입니다~!





Share:

댓글 10개:

  1. 조립평은 안나왔나요?? 늘 소식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상세 리뷰는 아직 안 나왔어요 ㅎ 나오면 정리해서 포스팅할게요 ^^

      삭제
  2. 답글
    1. 아직 상세 리뷰 남아있어요 ㅎ 계속 정보 공유드릴게요~!

      삭제
  3. 조립감이 제일 요점인데.. 많이 궁금하네요.. 잘 봤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상세 리뷰 나오는대로 정리해서 소개드릴게요~!

      삭제
  4. 본체 핀판넬이 기운걸 보니 합금이 없다해도 무게가 상당한듯 한데요.. 탈부착이 정품과 같은 방법이라면, 백팩이나 판넬 거치 조인트 둘중 하나는 휘어서 하얗게 뜰거 같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카피여서 구조는 동일할 겁니다. 98형도 본체 장착시 하중 부담 있다고 하긴 해서...말씀하신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