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귀멸의 칼날 전시회' 다녀왔습니다


우연찮게 들른 쇼핑몰(쿠알라룸푸르 부킷 잘랄에 위치한 파빌리온)에서 귀멸의 칼날 전시회를 하더군요?! 기왕 눈에 보인 거 전시회 구경하고 왔습니다 ^^;; 나이는 먹었지만;; 귀칼 1기를 눈물 흘리면서 본 이후로 아주 빠져서 재밌게 보고 있는터라…전시회도 기대가 되더라구요 ^^;


그래서 티켓 끊고 전시회 보러 들어갔습니다. 원래는 ‘전시회 재밌게 보고 나서 후기 남겨야지?’ 이런 생각도 했는데…왠걸, 전시회에 마땅히 볼 게 없네요?! ㅎㅎ 전시회 코너는 금방 끝나버리고 나머진 피규어 조금이랑 기념 굿즈만 실컷 보고 왔답니다 ㅋㅋ 말레이시아 전시회여서 그런지 기념 굿즈에 말레이시아 유명 관광지 모습들이  포함되어 있네요.


기록 남겨둘겸…전시회 현장이랑 기념 굿즈, 콜라보 제품들 사진 올려봅니다 ㅎㅎ; 




쇼핑몰 갔다가
사람들이 줄 서있길래
와보니 전시회가...ㅎㅎ

전시회 내부 모습





여기서부턴 굿즈들


굿즈 도안에는
쿠알라룸푸르, 페낭, 말라카 등
현지 유명 관광지가 포함됐습니다










스케쳐스 콜라보 제품도 있더군요




마지막으로 탄지로와 네즈코 ㅎ


그래도 구경간 김에
맨손으로 오긴 뭐해서
쿠션 하나 집어왔습니다 ㅋ

딸아이가 픽한 건데 너무 새하얘서
기존 쓰던 쿠션 바꿀 때 꺼낼까 합니다 ^^;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