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쇼, 호수의 기사 랜슬롯(합금완성품) 상세 정보 영상 공개


앞서 랜슬롯의 CG 애니메이션을 선보였던 모쇼에서 드디어 제품 상세 정보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을 통해 제품 전체 디자인과 각 부위별 가동성과 기믹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개인적으론 가슴/허리 쪽의 가동시 연동 기믹들, 안정적인 접지와 포징을 위한 발 앞부분 기믹, 뭔가 요즘 트렌드가 되어버린 듯한 버스트 모드 구현 등 눈에 띄는 부분이 많네요 ^^ 믿고 살 만하네요. 잘 만듭니다 모쇼 ㅋ


아래에 제품 정보 및 영상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 제품 정보

- 명칭: 호수의 기사 랜슬롯(MCT E02)

- 종류: 합금완성품

- 크기: 약 29cm

- 가격: 780위안

- 출시 예정시기: 2023년 3분기부터


[제품 구성]

- 본체

- 머리 LED 유닛 1개, 어깨 LED 유닛 2개

- 무장: 스피어(홀리 스피어), 망토, 소드(아론다이트)

- 머리칼 이펙트 파츠

- 조형손 6개

- 조인트 파츠 2개, 무장 스탠드 2개, 스피어용 자루 파츠(긴 막대) 1개

- 메탈 베이스 및 지지대

- 신비의 기프트 박스(증정품, 과연?!) + 트레이딩 카드팩(증정품, 5장 동봉이며 모아두면 추후 다른 상품과 교환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 제품 사진






➤ 일반-버스트 모드 비교


어깨 장갑이 버스트 모드 시,
사자가 눈을 뜬 형상이 됩니다.
아이디어와 디자인 모두 멋지네요



➤ 모쇼 공개 영상



Share:

댓글 6개:

  1. 정보보고 바로 예약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가격대비 혜자네요..
    무엇보다
    기사건담은 못참죠...ㅎㅎ

    답글삭제
    답글
    1. 감사합니다 ^^ 모쇼가 확실히 잘 만들긴 하네요. 품질평도 항상 좋더라구요 ㅎ

      삭제
    2. 우연히 랜슬롯 보고 관심을 가지게 되어서 이런 가게은 잘 몰라서 그런데..
      혹시 어느 곳 이용하시나요?

      삭제
    3. 아...저도 한국 샵은 잘 모르는데 ㅠ ㅠ 얼마 전에 구독자 분들 댓글에서 뉴타입이랑 키덜트하우스에서 중국 제품 예약 받는다고 본 적이 있어요

      삭제
  2. 모쇼는 다케다신겐 이후로 체형이 다들 똑같네요 같은 프레임을 계속 쓰는걸까요

    답글삭제
    답글
    1. 아 그런가요 ㄷㄷ 메카 디자이너가 한 사람이진 않을텐데;;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