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뉴클리어, 창립 5주년 기념해 여포 합금완성품 한정판(999개) 출시 예정


모터뉴클리어가 벌써 5년이 됐군요. 모터뉴클리어에서 창립 5주년을 기념해 MNQ-XH05CX 여포(디럭스판) 합금완성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해당 제품은 글로벌 999개 한정판으로 콜렉팅 넘버 001~999번 외에 5주년 한정 기념품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6월 1일 10시부터 중국의 공식 판매채널들을 통해 예약 판매된다고 하는데요. 가…격이 좀 후덜덜합니다. 


가격이 무려 3,299위안(예약금 500위안)으로 책정됐네요. 기존 여포와 적토마에서 한정판 컬러가 바꼈고, 합금완성품에 여러 기념품(마우스 패드 등)도 들어있긴 하겠지만…개인적으론 모터뉴클리어의 제품이 저 가격만큼의 수집 가치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차라리 한정판 색놀이 프라모델이 더...^^;


그래도 혹시 관심있으신 분이 계시면,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참고 - 한정 기념품 구성 영상


Share:

댓글 12개:

  1. 많이많이 비싸졌지요..
    중국 자회사의 자체ip로 반다이나 센티넬 같은 브랜드를 만들고 싶은것 같아요 :(

    답글삭제
    답글
    1. 자체 IP라는 문구가 들어가는 순간이 가격이 많이 뛰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해요. 그래도 5년이나 꾸준히 제품 출시했으니...모터뉴클리어 제품 라인업을 수집하는 마니아들을 겨냥한 한정판 같아요 ㅎ

      삭제
  2. 과연 국내에서 구매하는 분이 있을까요...?
    대충계산해도 60만원이 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어지간한 팬심 없이는...아무래도 한국에는 없지 않을까요^^;; 저 돈이면 살 수 있는 게 너무 많잖아요 ㅋㅋ

      삭제
  3. 티셔츠, 방석, 마우스패드 등 모두 필요없는 것들인데 쓸데없는 걸로 가격을 뻥튀기 했네요. 저것들만 해도 가격을 10만원 이상 줄일텐데 말이죠. 오리지널 IP라지만, 애니나 만화가 있는것도 아닌만큼 콜렉터들이 눈독 들일 상품이 아닌데;;;;;; 60만원이 넘는 가격으로 출시하다니;;;;;;; 저 같아도 안 살듯.... 기껏 전시해 놔도 누구라도 이건 뭐야?? 라고 질문할 제품인데...

    답글삭제
    답글
    1. 공감해요 ^^;; 그래도 5년이나 같은 IP의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으니...현지에는 마니아들이 있지 않을까요 ㅋㅋ 저는 저런 거 사면 아내한테 죽습니다 ㅋㅋ

      삭제
  4. 답글
    1. 처음에 오타가 아닐까 눈을 의심했어요 ㅋㅋ

      삭제
  5. 그런데 애들 요즘 합금제품은 안나오고 프라만 나오던데 라인업 보면 관우도있고 우마왕 여러개 있던데 더 안나오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게요. 블로그 쉬기 전에는 합금완성품만 내놨었는데, 뭔가 장기적으로 프라 쪽으로 방향을 선회하는 것 같기도 해요

      삭제
  6. 여포는 프라모델만 존버중....

    답글삭제
    답글
    1. 모터뉴클리어가 프라모델 품질 평이 괜찮더라구요 ㅎㅎ 근데 제작 속도는 상당히 느린 것 같네요;;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