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WS, HG 크시/페넬로페/나이팅게일용 이펙트 파츠와 MG·HG 큐베레이용 이펙트 파츠 출시 예정


NWS라는 중국 모형업체에서 HG 크시, 페넬로페, 나이팅게일용 이펙트 파츠와 MG·HG 큐베레이용 이펙트 파츠를 공개했습니다. 사실은 어디 에어리얼 건담의 비트 이펙트 파츠 없나 싶어서 찾다가 ^^; 눈에 띄어서 정리하게 됐네요 ㅋㅋ


아래에 타오바오 검색 결과 링크와 제품 정보들 정리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 계시면 참고하세요 ^^


[NWS 이펙트 파츠 - 타오바오 검색 결과 링크]


1. HG 크시/페넬로페/나이팅게일용 이펙트 파츠 - 6월 발매 예정, 가격은 48위안


A옵션: HG 크시와 페넬로페의 미사일 이펙트 파츠


구성품 사진


이펙트 파츠 적용 사진



 

B옵션: HG 나이팅게일의 비트(판넬) 이펙트 파츠, 가격은 48위안


구성품 사진


이펙트 파츠 적용 사진



2. MG·HG 큐베레이용 이펙트 파츠 - 6월 발매 예정, 가격은 48위안


구성품 사진


이펙트 파츠 적용 사진





Share:

댓글 1개:

  1. 오~큐베레이 MG이펙트가나오네요ㅎㅎ 반가에서도 MG이펙트가 없어서 좀그러했는데 ㅎㅎ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