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담스, 1/72 GP00 블로섬(프라모델) 3D 디자인 이미지 공개


중국 모형업체 로담스에서 4번째 신제품 1/72 RAS-00 META(라고 쓰고 GP00 블로섬이라고 읽습니다 ㅋ)의 3D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로담스의 넘버링 RAS-00처럼 이번에는 GP00 블로섬입니다. 


* 유튜브에 올릴려고 영상으로도 만들어봤는데...영상 편집 참 어렵네요. 블로그랑은 완전 다른 방식이라 어색하기도 하고, 시간도 엄청 많이 필요하군요 ㄷㄷ



작년 2월에 실루엣, 9월에 85% 완성 이미지를 공개하더니…올해 5월이 되어서야 디자인이 최종 완성됐나 보네요. 상당히 시일이 오래 걸렸습니다. 공개된 디자인 이미지를 보니 기존 GP00의 대형 빔 라이플+돔 형태 레이더 구성 외에 대형 빔 라이플이 하나 더 동봉되나 봅니다. 양 어깨에 대형 빔 라이플 하나씩 더블로 장착한 모습이네요 ㅎㅎ 예전 건담 에이지의 더블불렛이 우선 떠오르긴 하는데, 여튼 거대한 무장 2개가 뿜어내는 포스가 참 멋집니다 ^^ 역시 무기는 크고 봐야...ㅋㅋ




로담스는 그간 첫 제품 RAS-30(GP03 스테이맨)을 시작으로 RAS-30L(덴드로비움), 거대한 기간틱 암 파츠를 장착한 RAS-40(GP04 가베라)를 제작해왔는데요. 건담 0083 시리즈 설정의 기체에 다른 요소들을 추가하면서 저작권 줄타기를 잘하는 모습이네요 ㅎㅎ 


제품 출시 정보와 관련해선 현재 출시 시기나 가격은 미정이고, 크기는 본체 27.6cm, 대형 빔 라이플 37cm로 확인됩니다.(라이플 많이 무거울 듯...) 이전 제품들의 제작 기간 및 출시 시기를 생각해보면…과연 올해 안에 출시가 될려나요 ^^;


추후 새로운 소식 나오면 또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