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생모형, HG 철혈오펀스 건담 프레임 업그레이드 킷 출시 예정


* 업체명이 애매해서;; 어떻게 할까 고민했는데…일단은 ‘조선생모형 정도로 표기해놓고 추후 영어 명칭이 나오면 수정할 예정입니다.


중국 업체 조선생모형에서 첫 제품으로 철혈오펀스의 공통 건담 프레임용 업그레이드 킷(3D 프린팅)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기존 HG 건담 프레임의 프로포션을 자연스럽도록 변경시켜주는 제품이랍니다. 여러 모델러들이 발바토스 등 철혈오펀스 건담 프레임 기체의 작품 작업시 개수를 통해 프로포션을 바꾸는 경우가 빈번한데요. 이러한 작업을 직접 개수 없이 손쉽게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적용 대상 제품은 건담 구시온 리베이크를 제외한 HG 건담 프레임 기체들이며, 광경화성 수지(SLA) 3D 프린팅 파츠가 제공됩니다. 가격은 69위안이고 정식 출시는 6/5일이라고 하네요. 그럼 아래 사진 보시죠 ^^


업그레이드 파츠 적용 사진


4개 파츠 세트 +
1mm 메탈 샤프트 x 2
관절 고무 파이프 x 1

다른 각도의 사진

도색 작례 사진

그리고 제품 박스 디자인이 참신합니다. 미니 게임기 디자인을 차용했는데요. 쉽고 간편하게 놀듯이 개조하라는 의미같네요 ㅎㅎ 박스 안쪽은 3D 프린팅 파츠가 손상되지 않도록 잘 감싸져있고 사진과 설명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Share:

댓글 5개:

  1. 기대되네요. 루프스렉스는 안되겠죠..?

    답글삭제
    답글
    1. 철혈 쪽 건담 프레임들이 얼추 다 같아서 아마 될 거에요. 렉스가 팔이 좀 더 길었던 것 같은데...그 외에 기본 프레임은 같은 걸로 알고 있어요 ^^

      삭제
  2. 프라 소재가 아니면 일단 관심을 가지지 않는거라고 배웠습니다.(음?) 근데 재밌는 소재군요. 프레임을 새로이한다라... 일단 여러의미로 가치가 있는 장난감(?) 같습니다.
    박스는 추억의 겜보이(현대 미니컴보이)인가요? ^^;

    답글삭제
    답글
    1. 3D 프린팅 파츠라서 내구성이 좀 걱정되긴 하지만...예전에 발바토스 작업하시는 분들이 가장 많이 하던 게 프로포션 수정이어서...간단하게 수정 가능한 제품으로는 수요가 있을 것 같아요 ㅎㅎ 현대 미니컴보이라니...저랑 연배가 비슷하신가 봅니다 ㅋㅋ

      삭제
  3. 혹시 이거 사진이나 동영상 리뷰 나온게 잇을까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