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묘모형, 1/144 네오지옹 컨버전킷(레진) 제작 상황 공개


예전부터 색다른 기체나 아이템을 레진킷으로 제작해온 추자묘모형에서 이번에는 1/144 네오지옹의 컨버전킷(레진)을 공개했습니다. 1/144임에도 엄청난 크기를 자랑하는…왠만한 집에는 전시조차 힘든 킷인데, 그걸 컨버전킷으로 제작했군요 ^^;;


이펙트 사이코 샤드는 미포함


우선 제품 정보를 먼저 살펴보죠.


컨버전킷이기 때문에 HG 네오 지옹과 HG 네오 지옹 NT버전 소체가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일반 버전과 NT 버전 2종류로 출시가 되며, 제품 가격은 동일하게 책정될 예정입니다. (* NT 버전은 추후 공개)







대부분의 파츠는 레진으로 제작됐으며, 기존 HG 제품의 프레임과 구조를 그대로 사용한터라 대형 킷임에도 상대적으로 제작 난이도는 낮은 편입니다. (* 다만 소체 가격이 비싼...^^;) 디자인 자체는 파츠 분할이 꽤 있어 보이는 손 부위를 제외하면, 적당히 기존 스타일에 디테일을 추가한 느낌입니다. 마개조는 없구요. 그리고 추후 이펙트 사이코 샤드와 연료탱크 부분 컨버전킷도 제작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제작 소요기간은 앞으로 약 3개월 정도, 가격은 2280위안(선착순 50명에겐 얼리버드 가격 1980위안 적용)입니다. 








그 외에 위 사진들처럼 네오 지옹의 손 부분에 꽤 신경을 쓴 모습인데요. 손가락 부분이 버스트 되는 구조라던지, 손가락을 분리해 핀 판넬처럼 구현하는 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  손이 총 6개이니 손가락은 30개…손 부분의 파츠 수만 약 400여개라고 하는군요 ^^;; 해당 손 부분은 개별 판매도 되며 가격은 648위안(선착순 50명은 588위안)입니다.


끝으로 [추자묘모형 타오바오 링크]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Share:

댓글 2개:

  1. 크기가 있다보니 가격이 엄청나네요 ㄷㄷ

    답글삭제
    답글
    1. 네, 소량 생산에 부피 크고 재료비도 상당해서 비쌀 수 밖에 없다고 하더라구요 ㅠ ㅠ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