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창세모왕(MODOKING)이라는 중국 모형업체가 DC 정식 라이선스로 다크나이트 배트맨(프라모델)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힌 것에 이어서…이번에는 장혼희가 플래시를 프라모델 제품으로 제작 중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관련 소식 정리해봤습니다 ^^
1. DC 정식 라이선스 제품의 중심에 있는 베이징원야문화유한회사(이하 원야문화)
- 일단 DC 쪽의 캐릭터들이 갑자기 중국에서 정식 라이선스 프라모델로 제작되는 상황이 흥미로워서 찾아보니…베이징원야문화유한회사(北京园野文化有限公司)라는 업체가 등장하더군요. 이 업체는 ‘유명 IP 확보 + 장인 정신 창작’을 모토로 하는 콜렉션 완구 제작 플랫폼입니다.
원야문화의 웨이보 계정 |
- 유명 IP + 장인 디자이너 + 고품질의 제조사와의 협업을 통해 멋지고 놀라우며 높은 가성비의 콜렉션 완구 제작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자신들이 확보한 IP를 바탕으로 실력있는 디자이너/제조사와 컨택해 제품을 제작하는 프로세스인거죠.
- 살펴보니 피규어 완성품 쪽으로는 이미 여러 DC 캐릭터 제품을 출시한 바 있습니다. 프라모델 제품은 창세모왕과 장혼희가 처음이네요.
2. 장혼희의 플래시?
- 장혼희의 경우, 걸프라에 메카 스타일이 가미된 디자인이 특징인데요. 그간 원야문화 쪽 제조사들이 캐릭터 그대로의 모습으로 제품화 한터라…장혼희가 플래시 디자인을 어떻게 내놓을지 기대가 됩니다. 만약 성공을 거둔다면…메카 계열 프라모델 제조사들과 협업해 막 메카화된 DC 캐릭터들도 만나볼 수 있지 않을까요? ^^;
아래는 장혼희에서 공개된 플래시 제품 이미지입니다. 살짝 넷플릭스 울트라맨처럼 슈트 느낌도 나고, 살짝 겐지 느낌도 있네요 ^^; 제품 크기는 1/10 약 18cm이고, 가격 및 출시 시기는 미정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