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창모형, 다반의 더블오 퀀터(8822번)용 합금 프레임도 출시 예정


앞서 반다이 MG 블오 퀀터와 더블오라이저용 합금 프레임 파츠를 제작/출시한다고 밝혔던 철창모형이 이번에는 다반의 더블오 퀀터(8822번)를 위한 합금 프레임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다반 더블오 퀀터가 많이 팔렸나 보네요 ㅋㅋ;


그런데 다반의 더블오 퀀터의 경우, 프레임 조립이 어려운 부분들이 있어서, 다반용 합금 프레임은 사전 조립되어 나온다고 합니다. 출시 예정시기는 9월입니다 ㅎㅎ

 

그외, 철창모형의 첫 프라모델 제품 성멸(星灭)은 6월 안에 추가 제품 정보를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첫 제품인만큼 최대한 품질에 신경쓸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아래 이미지 참고하세요~!!




Share:

댓글 4개:

  1. 합금 프레임이 잘되나 보네요 다반제까지 나오다니....
    정보 잘보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그러니까요. 다반제 전용 합금 프레임 제작은 생각 못했는데...기존 제품에서 약간만 수정하면 되나 봐요;

      삭제
  2. 캬.. 퀀텀 버스트 모드가 재현되는 다반 8822..
    여기에 메탈프레임 적용해놓으면 정말 맛있겠는데요..
    조립감 좋도록 잘 나왔으면 좋겠네요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현지 리뷰 나오면 소개드릴게요 ^^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