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모완, 마동왕 그랑조트 시리즈 슈퍼 윈저트(프라모델) 7월 중순 출시 예정


창모완이 마동왕 그랑조트(슈퍼 그랑죠) 프라모델 라인업의 세번째 제품인 슈퍼 윈저트(피닉스)를 7월 중순 출시할 거라고 발표하면서 제품 공식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실 블로그를 쉬는 시기에 슈퍼 그랑조트와 슈퍼 아쿠아비트가 출시된터라…;; 창모완의 해당 시리즈 제품 품질이 어떤지는 잘 모르겠지만…윈저트의 완성 사진만 봤을 때는 꽤 잘 뽑힌 것 같네요. 구성도 풍성하구요. 


앞선 제품과 마찬가지로 소환 형태와 전투 형태 모두 구현 가능하며, 크기는 26cm, 가격은 238위안입니다. 초회 특전으로는 이펙트 효과 배경판이 동봉됩니다. 그리고 슈퍼 아쿠아비트(포세이돈)도 재판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이거...하나 사면 3개를 다 사야하는 각이네요 ㅋㅋ


그럼 아래에 공식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윙 부분이 크게 나왔는데...
이거 잘 어울리네요










오잉...윈저트에
아쿠아비트 이펙트 파츠가
들어있습니다.
세 대를 모두 사게 만들려는
계략(?) 같습니다;;

좌상단의 이미지가
초회 특전으로 제공되는
이펙트 배경판입니다



슈퍼 아쿠아비트, 재판 예정입니다


Share:

댓글 4개:

  1. 3일 굶은 얼굴의 마지막이군요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 빵 터졌네요. 조금 마른 것 같기도?!

      삭제
  2. 드디어 마지막이나오네요 ㅎㅎ
    3개 다모으긴하는데 만들진않은'';;;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정말 추억의 애니메이션인데...저는 고민을 좀...ㅠㅠ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