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왕모형의 POSE+ 용자왕 가오가이가(카피), 정품과 비교 및 차이점


폭왕모형의 POSE+(포즈플러스) 용자왕 가오가이가(카피) 제품이 현지 출시가 됐나 봅니다. 오늘은 현지에서 물건을 수령한 네티즌이 각 부위별로 정품과의 차이점에 대해 정리한 포스팅이 있어서 한번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 이전 리뷰 참고

- 선행 샘플 리뷰 #1 가오가이가, 합체

- 선행 샘플 리뷰 #2 갈레온, 머신 가오, 총평

- 선행 샘플 리뷰 #3 - 98형 리뷰 내용(문제점, 주의사항, 총평)


우선, 카피 제품이긴 해도 모든 부분이 정품과 동일하진 않습니다. 앞선 선행 리뷰에서 언급했던대로 라챗 관절 미적용 부분들이 있구요. 그 외엔 도색 처리, 일부 디테일, 패널라인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아래에 비교 사진을 통해 하나씩 살펴보시죠.(KO라고 표시된 쪽이 폭왕모형 제품)


갈레온 팔 부분입니다.
정품은 화이트 컬러 톤이 다르게 적용됐으나
폭왕모형은 동일한 컬러입니다

정품은 얼굴이 유광 도색 처리되어 있으나
폭왕모형은 성형색 그대로입니다.
디자인은 매우 흡사합니다

정품과의 차이가 큰 부분입니다.
정품은 표면이 반들반들 광이 나는 반면,
폭왕모형은 어둡고, 매끄럽지 못합니다

사진상으론 이렇게 달라보이지만,
오른쪽 KO버전의 터빈 쪽 디테일은
왼쪽과 동일하다고 합니다.

오른쪽의 파츠는 가오가이가의
손을 꽂을 수 있도록 파츠를
돌려놔서 그렇습니다
(*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SMPMAN님!)

디테일이 뭔가 미묘하게 다른데
차이가 크진 않습니다.
특히 표면 광택은 정품과 거의 동일합니다

디테일 자체는 거의 동일합니다.
여기서부터는
패널라인이 얕아서
디테일이 뚜렷하지 않거나,
마감이 아쉽거나,
컬러가 탁한 느낌의 파츠들입니다




Share:

댓글 4개:

  1. 역시 정품은 정품이네요..1/5 가격에 완전 따라간다는거 자체가 무리이긴 하지만 가성비로 치면 폭왕이 역시 좋네요

    답글삭제
  2. ㅎㅎ 그래도 가격때문에.. 용서가 되네요.

    답글삭제
  3. 스텔스 가오 터빈쪽 디자인은 차이가 있는게 아니라 KO버전이 가오가이가 모드시 손파츠를 연결하는 모드로 돌려놔서 그런거 같네요. 실제 리뷰보면 디자인차이는 크게 없더군요.

    그런데 듣기론 이번년도에 출시할 포플 골디마그와도 호환이 된다고 하는 이야기가 있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아...확인했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흠...골디그마 호환 부분은 애초에 관절/컬러/마감 정도만 다르지, 구조/디테일 모두 카피한 제품이라서...호환이 안 될 이유가 없는 것 같습니다 ㅎㅎ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