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반, 8월 신제품 관련 현지 소식 정리


현지 커뮤니티에 다반이 8월에 새로운 제품을 내놓을 거라는 소식이 돌고 있습니다. 소식의 출처는 지난번 메스 뉴건담을 예고했던 틱톡커인데요. 개인적으로는 믿을만한 출처라고 생각하는터라…한번 소식을 정리해봤습니다.


우선 내용을 살펴보면 다반이 8월에 신제품을 내놓을 것이라는 게 핵심이고, 그 외 네티즌 댓글에 대한 답변에서 다반의 8800번대 MG 제품, 데스티니는 아니라는 정보가 확인되네요. 정작 사진은 제스타 캐논인데...아무도 제스타를 예상하지 않고 있습니다 ㅋㅋ 어떤 제품이 나올려나요;;


틱톡커가 올린 사진

네티즌 댓글과 답변 내용

1) MG 제품
2) 다반의 8800번대 제품
3) 데스티니는 아님


현지 네티즌들이 여러가지 추측을 내놓고 있는 가운데…현재 가장 얘기가 많은 기체는 메탈 컴포지트 윙 건담 스노우화이트 프렐류드입니다. 이와 관련해선 7월말에 커뮤니티에서 한번 루머가 나왔더군요. 사실 확인이 되진 않지만…;; 여튼 해당 루머 때문에 다반의 8월 신제품 예상 기체로 기대받고 있는 모습이네요. 아래는 지난달 나왔던 루머 내용입니다 ㅎㅎ;


"다반이 메탈 컴포지트
윙건담 스노우화이트 프렐류드
시제품을 완성했다"

"그간 관례대로면 1~2개월이면
출하할 수 있을 것"

"그외, PG 언리도 확실히 제작 중이다.
하지만 출하 시기는 모른다"


이제 8월에 들어선 만큼 곧 소식이 나오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한번 지켜보시죠~

(그나저나 모장혼이 하이레졸루션 윙건담을 프렐류드 컬러로 낸다는 얘기도 있네요; 이것도 지켜봐야겠습니다. 위 루머가 맞으면 다반과 맞붙겠군요 ㅋ)


Share:

댓글 4개:

  1. 다반이 폭주하는군요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다반은 항상 폭주 중인 것 같아요 ㅋㅋ 그나저나 요즘 바빠서 디아4 아예 접속을 못하고 있네요 ㅠ ㅠ

      삭제
  2. 모심은 이미 2,3년전에 이미 출시해서 단종에 들어갔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아...모심이 아니라 모장혼인데 저 커뮤니티 글 때문에 착각을 했네요. 수정하겠습니다;;

      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