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모선, 이번엔 귀여움으로 승부…애완동물과 메카를 합친 묘구특공대 IP 설정 공개


앞서 토르를 출시했던 화모선이 완전히 상반되는 스타일의 신규 IP 묘구특공대 설정 및 제품 일러스트를 공개했습니다. 일단 제목대로 고양이의 묘(猫)와 강아지의 구(狗) 캐릭터를 테마로 탑승 메카(프라모델)가 나올 예정입니다. 


멍멍행성에는 왕왕족(강아지)과 묘묘족(고양이)이 살고 있으며, 두 종족은 DNA 자체적으로 서로를 배척하며 싸우고 있다는 그런 설정이네요 ㅋㅋ 이번에 나온 설정에서는 왕왕족의 귀염뽀짝한 웰시코기 메카와 파워풀한 크레인 형태 메카가 공개됐습니다. 







사실 지난달에 있었던 일본 원더 페스티벌 2023에서 화모선이 제품 목업도 공개한터라, 아래에 관련 사진도 공유드리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




Share:

댓글 4개:

  1. 상당히 귀엽네요 재밌게 잘 나온것 같습니다

    답글삭제
  2. 쉬다 가는 페이지 같네요^^

    답글삭제
  3. 오 귀엽네요 ㅋㅋ 장식장 공간만 있다면 재네도 모으고 싶네...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