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STORM, 아이언맨 마크 50&마크 85(프라모델) 출시 예정…놀라운 가격!


중국 모형업체 MORSTORM(모스톰)에서 아이언맨 마크 50과 마크 85 프라모델 제품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MORSTORM이라고 하면 예전에 이스턴모형과 아이언맨 시리즈 프라모델을 제작/출시했던 업체였는데, 아이언맨 쪽은 이제 MORSTORM이 맡았는지…이스턴모형의 이름이 빠졌군요. 


전체 런너 사전 도색 처리했으며 언더게이트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구성품도 무장, 이펙트 파츠, 스탠드 등 풍성하게 제공되구요. 전체적인 제품 제작 방식은 기존 크게 다르지 않지만…가격이 상당히 놀랍습니다. 그동안 아이언맨 시리즈 프라모델을 제작하면서 쌓인 노하우가 제작 원가 절감이라는 결과로 이어진걸까요. 두 제품 모두 예약 구입시 각 99위안(공식 가격 108위안)이 책정됐습니다 ㄷㄷ 


요즘 프라모델 제품 가격을 생각하면…다른 제품 1개 살 돈으로 2개를 살 수 있는 역대급 가성비 같네요. 관심 있으신 분들 계시면, 아래에 제품 공식 사진 및 정보 이미지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아, 크기는 약 15cm(내용 추가), 출시 예정 시기는 2023년 4분기입니다.


➤ 아이언맨 마크 50(MK 50)



구성품

세밀한 런너 사전 도색 처리를 통해
조립만으로도 완성품 효과

- 디테일 부위와 언더 게이트
모두 사전 도색 처리되어 있습니다

합리적인 런너 설계




➤ 아이언맨 마크 85(MK 85)



구성품

MK50과 동일합니다.
세밀하게 사전 도색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Share:

댓글 6개:

  1. 왜 이렇게 싼가요 믿을 수 없는 가격인데;; 예약하고 싶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제가 아는 샵은 한개에 2만8~9천원대로 2개 치면 6만원돈이네요 ㅠㅠ 너무 비싸게 받는것 같아요 ㅠㅠ

      삭제
  2. 가격이 터무니없이싼데요;;;;크기가 이전보다 많이 작은거아닐까요??ㄷㄷ

    답글삭제
    답글
    1. 이전 출시한 모델은 1/9로 약 25cm 정도 되구요. 이 제품은 1/12로 약15cm 된다고합니다!

      삭제
  3. 타오바오에 보니까 1/12 스케일이라고 벌써 예약 받는 샵도 있네요 그래도 크기는 작아져도 기존의 조립감,색분할,정식 라이센스, 등등 반다이 였다면 ... 아직 가성비는 충분하다고 생각되네요 ^^

    답글삭제
  4. 제품 받아보니 1/14 스케일이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