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쇼, 8/5일~6일 8개 도시 지정 모형샵에서 호수의 기사 랜슬롯 현장 선행 판매 예정

 

모쇼가 올해 3분기 출시 예정인 호수의 기사 랜슬롯(합금완성품) 일반판을 내일부터 이틀간(8월 5일~6일) 지정 모형샵에서 선행 판매할 예정입니다. 일부 물량만 풀리는터라, 현장에서 매진되면 바로 판매가 종료된다고 하네요 ㅎㅎ


5일은 항저우의 工联CC 쇼핑센터의 토이샵 Hamleys, 베이징 왕푸징의 Hamleys, 충칭의 TOYS STAR(时代天街점), 청두의 乐园机工坊, 선전의 TOPTOY(COCO Park점)에 판매되고, 6일은 상하이의 Hamleys(太阳宫점), 광저우의 TOYS STAR(广州动漫星城점), 난징의 Hamleys에서 판매된다고 하니…혹시 중국에 계시면서 랜슬롯을 구입하고 싶으신 분들 계시면 한번 도전해보셔도 괜찮을 듯 합니다. 다만…왠지 줄이 길 것 같긴 하네요;;;



그리고 현장에서 랜슬롯을 구입한 사람들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가 있는 듯 합니다. 1등 보상이 상당히 괜찮은데요. 25개 한정으로만 나오는 랜슬롯 특별기념판(비매품)을 증정한다고 하는군요 ㅎㅎ; 


내일 일반판 선행 판매가 이뤄지면, 현지에 샘플이 아닌 양산품의 상세 리뷰들이 올라올테니 예약 구입하신 분들이 참고하시기에 좋을 듯 합니다. 저도 보고 괜찮은 리뷰가 있으면 정리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아래는 모쇼가 항저우 工联CC 쇼핑센터의 초대형 야외 디스플레이에 선보인 호수의 기사 랜슬롯 광고입니다. 디스플레이가 어마무시하게 큰데요. 번화가의 대형 쇼핑센터에 저렇게 제품 광고를 할 정도로 성장을 했군요 ㅎㅎ 앞으로도 계속 좋은 제품 내주길 바래봅니다. 



Share:

댓글 1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