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조이 2023 - 모터뉴클리어, 무서울 정도로 넘쳐나는 신제품…성갑혼장전, 적열오성, 강철계약, 검의화형


이번 차이나조이 2023…중국 업체들의 약진이 눈에 띕니다. 앞서 소개드린 장도모형도 엄청 다양한 신제품 라인업을 선보였는데, 모터뉴클리어도 만만치 않네요…ㄷㄷ


기존 성갑혼장전 라인업의 신제품 외에…추가로 적열오성, 강철계약, 검의화형 3개의 신규 라인업이 추가됐습니다. 놀라운 건 단순히 라인업 명칭만 공개한 게 아니라, 해당 라인업의 목업 샘플도 다수 전시됐다는 점입니다. 제품 종류와 수량면에서…놀랍네요 ㄷㄷ


개인적으론 프라모델을 많이 내줬으면 하는 바램이 있지만…근래 모터뉴클리어가 스태츄급의 합금완성품 쪽으로 방향을 잡으면서 가격대를 올리고 있는터라;; 제품의 조형, 다양성 등과 별개로 지갑 부담은 커질 것 같습니다 ^^;;


그럼 아래에 현장 전시 사진 및 제품명과 라인업 등 정보 정리했으니 참고하세요~!


1. 성갑혼장전 시리즈


1) 우마왕




2) 나타




3) 조운 + 옥란백룡구(말)




4) 양전 + 효천견





5) 제천대성 손오공 + 근두운




6) 관우(골드 버전) - 전시용



7) 병사들






8) MGSD? 






2. 적열오성(BURNING STAR)

- 제품명 미정






3. 강철계약(STEEL COVENANT)


1) 백호 + 전용 탈 것







2) 초형충(사슴벌레) 




3) 어령왕 + 전용 탈 것





4. 검의 화형(JIAN YI HUA XING)


1) 의천검





2) 소존부





Share:

댓글 6개:

  1. 정보 감사합니다 제품마다 다 뽀쪽해서 웅장한 로봇의 맛은 없네요~~
    왜 저렇게 중국 디자인은 뽀쪽하게 만든건지 구미가 댕기지가 않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게 말입니다. 뭔가 중국풍 = 뾰족함 이런 식으로 굳어진 느낌이네요

      삭제
  2. 와.. 너무 많은데 너무 닮았네요 ㅎㅎㅎㅎ

    답글삭제
    답글
    1. 하하...그러고보니 그러네요;; 제품 수는 엄청 많은데...뭔가 중국 업체들이 강조하는 중국풍, 중국 스타일의 영향인가 봅니다 ㄷㄷ

      삭제
  3. 많지만 같은 시리즈 라 그런가 비슷한 부분이 많네요 개인적으로는 멋있다고 생각하긴하는데 프라모델이 아닌 완성품이라 아쉽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프라모델파여서...일단 합금완성품으로 내놓고, 하나씩 프라모델로도 내줬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