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캣, 마동왕 그랑조트(그랑죠) 디자인 이미지 및 제품 정보 공개


오렌지캣이 정식 라이선스 프라모델로 제작 중인 그랑조트(그랑죠)의 디자인 이미지와 제품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일단 창모완보다는 리파인 정도가 적은 듯한데…전체적인 프로포션은 설정을 따라가려고 한 듯 하네요. 아직 감수 중인 디자인 이미지(CG)인지라...수정을 거쳐 추후 실물 사진 나오면, 한번 창모완과 비교해보면 좋을 듯 합니다.


제품 정보와 관련해선 프라모델 제품이고, 전체 크기는 약 18cm, 페이스 모드일 때 약 11cm이며, 가격은 188위안으로 창모완 제품과 비교해 크기가 작아진 대신 가격은 좀 낮아졌습니다. (* 창모완의 아쿠아비트랑 윈저트는 약 26cm에 238위안)


실물 원형은 10월 상하이에서 열리는 원더 페스티벌에 전시될 예정이라고 하니…관련 사진 나오는대로 또 소식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아래 디자인 이미지 참고하세요~!









Share:

댓글 3개:

  1. 이상하게 중국발 그랑조트들은 페이스 디자인이 전부 한달 굶은 얼굴이네요;;; 이거 때문에 호불호 갈려서 창모완도 걸렀는데

    답글삭제
    답글
    1. 진짜 중국 그랑조트들은 광대를 왜 저렇게 해놨을까요 ㅋㅋ

      삭제
  2. 수염난 할부지 얼굴이네요 ㅋㅋㅋ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