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오워크샵, 다음 신제품으로 오라클 공개


중국 모형업체 자오워크샵에서 1/100 리딤(Redeem) 다음으로 출시할 2번째 신제품을 예고하면서 목업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우선 제품명은 오라클(중국어로는 신유; 神谕)로 ‘신의 예언이나 계시, 신탁’이라는 의미입니다. 그나저나 업체의 첫 제품인 리딤이 출시되는 시점에 바로 신제품 예고라니…놀라운 속도네요. 




이번엔 변형 기믹에
꽤 공을 들인 듯?


목업 사진을 보면…개인적으론 예~전 빌파 시리즈의 더블젯투가 느낌이 있는 것 같습니다. 컬러나 강화된 제타 쪽으로 생각하면 마찬가지로 빌파 쪽에 라이트닝 제타 건담 아스프로스 느낌도 있구요 ㅎ 여튼 육중하고 튼실하게 마개조가 들어간 듯?!...은 개뿔...TR-5 가프랑 흐라이루였네요 ㅋㅋ



끝으로 아래에 현재 확인되는 제품 정보도 정리했으니 참고하세요~!


➤ 제품 정보

1) 크기는 약 25cm(백팩 제외, 발~머리 뿔까지)

2) 초대형 장거리 라이플, 탄창 분리 가능, 변형기믹 탑재

3) 완성품 프레임 채택(구조적 강도 및 포징 활용성 향상)

=> ‘완성품 프레임’이라고만 되어 있는데…합금 표기가 없는 걸 보니, 별도의 플라스틱 프레임을 동봉해서 프레임 조립 없이 바로 완성된 프레임에 조립하는 방식인가 봅니다. 단순히 프레임을 사전 조립한 건지, 아니면 예전에 레진 컨버전킷에서 소체 대신 사용했던 그런 프레임일지는 후속 소식 지켜보죠.


4) 전체 무장 파츠에 변형 기믹을 삽입해 모드 변형 구현(파츠 탈착식 아님)

5) 베이스 컬러는 화이트, 부분 부분에 골드 컬러가 사용됩니다. (* 아래 사진 참고)


화이트-골드 컬러는
빙고스튜디오의 스타게이저
작례 컬러를 참고했다고 합니다.

화이트-골드 조합은
꽤 선호되는터라...
어떻게 나올지 기대되네요


Share:

댓글 3개:

  1. 굉장히 묵직한 느낌이 납니다 프라모델이면 좋겠어요

    답글삭제
  2. 사이사리스 오마쥬인가 했는데 저도 틀렸네요 ㅋㅋ

    답글삭제
  3. 개인적으로 제로G 저지 처럼 2가지 뿔을 주면 좋을텐데.. 뿔이 너무 호불호가 있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