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모형 1/100 블루 플레임(프라모델)의 호노오 버전 도색 작례


중국 모형 리뷰어 老z模玩이 ZZA모형의 1/100 블루 플레임(프라모델) 선행 샘플을 수령한 후 바로 윙 건담 제로 호노오 버전으로 도색을 했네요 ㅎㅎ 당초 목업 공개 때부터 호노오 설정을 가져왔다는 평이 많았고, 설정을 구현할 수 있도록 특전으로 화이트, 블루 클리어, 투명 클리어 파츠를 제공한터라…호노오 버전으로 도색해도 잘 어울리는 느낌입니다.


아래에 작례 사진 공유드리니, 혹시 호노오 버전으로 도색할 계획이 있으셨다면 참고해보셔도 좋을 듯 하네요 ^^




















Share:

댓글 3개:

  1. 와우....이거 보면서 정확히 같은 생각을 했었는데 클리어 파츠가 파란색 뿐인줄 알고 포기했었는데, 투명 클리어 파츠가 포함되어 있었네요.

    패스하려고 했는데 사야겠군뇨 ㅋㅋㅋ

    답글삭제
  2. 빨강도색해놓으니 호노오 판박이가 되어버리는군요 ㅎㅎ
    파란색도 이쁘긴한대 빨강색도 매력적이고 어떤게좋을려나 ㅎㅎ

    답글삭제
  3. 전에 나왔던 주황 빨강계열 섞인게 이쁘긴했는데 이건 너무 빨강빨강하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