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업체 명장전, 첫 제품으로 적귀약·청성 프라모델 출시 예정


명장전이라는 새로운 모형업체가 ‘적귀약·청성’이라는 프라모델 제품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적귀약은 붉은 오니(귀신)이고, 일본 스타일 무장 디자인인 것으로 보아 청성(清盛)은 아마 일본 이름일 가능성이 높아 보이네요. 청성으로 찾아보니 기요모리? 같기도 한데 확실한지는 모르겠습니다 ^^;;


현재 PV 영상, 디자인이 공개됐으며, 전체적으론 붉은색, 가슴의 귀면, 오니(귀신) 머리 무장 파츠 때문인지 슈퍼로봇대전 OG의 펠제인 리히카이트를 건담스럽게 리파인한 느낌이 있습니다. 어깨의 장갑은 모쇼의 다케다 신겐과 비슷한 모습이구요 ㅎㅎ


아래에 PV 영상, 제품 정보(구성품, 내부 프레임, 출시 정보), 제품 이미지 순으로 내용 정리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적귀약·청성 PV 영상



1. 구성품

- 기본 구성품은 본체, 백팩, 내부 프레임(완성품), 허리 쪽 단도(1개), 창(1개), 태도(1개), 피스톨(1개), 탈착 가능한 어깨 장갑(2개), 귀면 비트 무장(2개), 조형손(4개)이 동봉됩니다.


- 초회 특전으로는 불꽃 이펙트 베이스, 낫 형태의 이펙트 파츠, 귀면 비트 무장 이펙트(2개)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특전의 경우, 여기서 더 추가될 수도 있다고 하네요. 



2. 내부 프레임은 완성품으로 제공

- 내부 프레임은 사전 조립된 완성품 형태로 제공됩니다. 합금 소재에 대한 언급이 없기 때문에 플라스틱 소재의 완성품 내부 프레임으로 봐야겠습니다.



3. 출시 정보

- 가격은 198위안이고, 출시 예정시기는 올해 4분기로 잡혀있습니다.

- 크기는 발에서 머리까지 기준으로 약 23cm로 1/100 정도 사이즈입니다.


4. 제품 이미지









Share:

댓글 3개:

  1. 궁금했었는데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첨 들어보는 업체 였는데 신규가 맞았나보네요 잘 내줬으면 좋겠습니다

    답글삭제
  2. 보구서 이뻐가지고 언제나오려나하는데 정보가 똭!!!크~~품질이슈만없으면 좋겠네요 ㅎㅎ

    답글삭제
  3. 중국 일본 싫어하는 것 아니였나요??
    요즘 왜색이 있는 제품들이 너무 많네요..........
    분명 중국에서도 좋은 것 많을 것 같은데, 너무 왜색이 짓은 제품만 나오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한국 특색이 있는 제품이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있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