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1/100 아스가르드(프라모델) 최신 목업 샘플 사진 공개(빠른 답변과 피드백)


꾸준히 제작 정보를 공유하고 있는 스타필드에서 이번에는 최신 버전의 목업 샘플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앞서 공개됐던 디자인 그대로 상당히 묵직한 느낌을 주는 녀석이네요 ㅎㅎ 3D 프린팅만 된 샘플이어서 표면이 거칠고 엉망이라는 점은 감안하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아래 사진 보시죠. 












그리고 해당 샘플 사진 공개 후, 네티즌 피드백들이 있었는데요. 챙겨볼만한 피드백과 업체 측 답변은 아래와 같습니다. 피드백 반영이 상당히 빠른 모습이 좋네요 ㅎㅎ


1. 백팩 쪽의 환풍팬 디테일의 가동 여부

- 한 네티즌이 앞서 공개된 영상에는 환풍팬이 돌아가는(회전) 것으로 나왔는데, 샘플에선 그냥 디테일만 있는 것 같다고 언급했는데요. 이에 업체 측이 현재는 3D 프린팅된 샘플이어서 제대로 구현이 안 됐으며, 실제품에서는 회전이 된다고 밝혔습니다. (* 연동 기믹이 아닌 개별적으로 회전만 되는 구조인 듯)



2. 후면 스커트가 너무 길고 뾰족하다

- 조형 관련 피드백인데, 업체 측에서 이미 디자이너가 피드백을 접수했고 수정 작업을 한다고 밝혔습니다. 



Share:

댓글 1개:

  1. 좋은 소식이네요 잘 나올것 같아서 기대 됩니다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