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TAGCC 2023 방문기 - 행사 현장, 장도모형 및 중국 모형 브랜드


지난 주말 9월 23일~24일 현지 쇼핑몰에서 TAGCC(TOYS/ANIME/GAMES/COMIC CON) 2023 행사가 열렸습니다. 말레이시아 현지에서 꽤나 크게 열리는 행사인데, 이번 행사에는 장도모형이 참가한다고 하여 구경 다녀왔습니다.


말레이시아 업체인 ‘임펄스 게이밍’이라는 곳에서 여러 중국 모형업체들의 제품을 전시하고 판매도 하고 있더군요. 오늘은 찍어온 전시 행사 모습과 장도모형 제품 사진들을 정리해볼까 합니다.


* 사진 용량이 커서 버벅거릴 수 있습니다. 데이터 주의하시길! 


1. TAGCC 입구


1층에선
온갖 애니메이션 굿즈랑
코스프레 사진 촬영이 이뤄지고...


TAGCC 전시장은
3A 층에 차려졌습니다.
입구 모습 ^^


2. 임펄스 게이밍 전시 부스 모습


반다이 뿐만 아니라,
중국 모형업체 제품 다수를 취급 중입니다

장도모형은 이번이
첫 말레이시아 제품 전시라고 하네요


제품의 자세한 사진은
아래에서 따로 다루겠습니다

모터뉴클리어, 무한신성, 화모선, SNAA 등
다양한 중국 제품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아, 모쇼 완성품도 판매/전시 중





들른 김에 그냥 올 수 없어서
제네시스 일반판 하나 구입했습니다 ㅋㅋ
있는 거 조립할 생각은 안하고
계속 사기만 하는군요...;;

3. 장도모형 - 천미, 천벌, 두사크 풀아머 등


일전에 채색 샘플이 공개된터라
막 새롭진 않지만...
최대한 여기저기 다양한 각도에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조금 슬림하게 생각했었는데,
실제로 보니 볼륨감도 있고 튼실해보였습니다







부스 뒤로 돌아가서
뒤태도 찰칵 ㅎㅎ





천미와 같은 '창신' 라인업인 천벌입니다.
아직 목업 샘플인지라
고정을 위한 블루택 같은 것들이
여기저기 붙어있더군요.

그래서 그런지 자세도 좀 어정쩡했습니다





장도모형이 중국 애니메이션 카이나르 IP로
제작 중인 두사크 풀아머 버전입니다.

마찬가지로 목업 샘플인데,
볼륨감이 상당히 좋더군요.
색을 입히면 꽤나 스타일리쉬한
모습을 보여줄 듯 합니다






이건 두사크 일반 형태 모습
풀아머를 보고 봤더니 단촐한 느낌입니다


4. 욜로파크



욜로파크 전시 부스도 있었습니다.
얼마전 출시된 AMK 라인업도 전시되어 있었지만...
요녀석이 참 눈길이 가더군요

500체 한정, 가격은 한화로 400만원이 넘네요 ㅋ

5. 코스프레


코스프레도 꽤나 활발했습니다.

말레이시아도 애니메이션 저변이
넓은건지 어린 친구들이
아주 다양한 캐릭터로
코스프레에 참가했더군요


코스프레도 유명인이 있는지
요렇게 전용 테이블이 있었는데
완전 팬 사인회였습니다 ㅎㅎ


평소 자주 들르던 쇼핑몰이었는데
코스프레한 친구들 덕분에
색다른 분위기가 연출됐습니다 ㅎㅎ


Share:

댓글 3개:

  1. 사진 찍느냐고 고생하셨습니다 다양한 업체하고 프라모델 있는거 보니까 저도 구경가보고 싶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이것저것 사고 싶었는데 아내 눈치 보느라 하나만 골라 가져왔네요 ㅋㅋ 찍고 보니 유리에 빛 반사랑 초점 흔들린 사진들이 많은데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삭제
  2. 장도모형 천미의 자세한 실물 사진은 처음인데 여러각도로 많이 찍어주셔서 큰 도움이 됬습니다 ㅎㅎ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