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쇼, 다케다 신겐 특별판(클라우드 펀딩)의 거대 암 파츠 수정 사항 공개


중국 모형업체 모쇼가 클라우드 펀딩에 성공해 출시가 확정된 다케다 신겐 특별판과 관련해 거대 암 파츠의 고정성 향상을 위한 수정 사항을 공개했습니다. 


거대 암 파츠 내부에 고정을 위한 숫핀 제작 + 별도의 조인트 파츠 추가를 통해 기존 다케다 신겐의 팔과 거대 암 파츠의 고정성을 높였습니다. 관련 소개 영상도 함께 공개됐는데, 영상을 보니 아무리 흔들어도 끄덕없는 모습을 보여주네요 ㅎㅎ


업체 측에 따르면, 현재 제품 생산 단계에 들어갔으며, 1차 물량은 180일 이내에 완성되어 출하까지 이뤄질 것이라고 하네요. 그럼 아래에 영상 캡쳐 이미지 및 관련 영상 공유드리니 해당 제품을 구입하신 분 계시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캡처 이미지 설명


1) 거대 암 파츠 내부에 고정 숫핀 추가
2) 거대 암 파츠-팔을 결합시키는 조인트 파츠 추가

안쪽에 검정색 숫핀을 통해
팔과 거대 암 파츠를 고정시킵니다

팔 부위에 흰색 조인트 파츠를
끼워준 후

요렇게...
L/R 구분 주의

거대 암 파츠와 결합을 시켜줍니다

그리고나서
검정색 숫핀을 팔 부위의 구멍에
꽂아주면 고정이 완료됩니다


➤ 모쇼 측 소개 영상





Share:

댓글 4개:

  1. 피드백을 받아들이는게 좋네요.. 앞으로 번창할 회사인듯..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게 말입니다 ㅎ 사실 모쇼는 오리지널 IP에다 제품을 내놓을 때마다 호평이고, 한정판 사려고 엄청나게 줄을 서는 인지도와 인기, 이번 클라우드 펀딩에서 무려 2만8850개 판매 달성까지...이미 번창하고 있는 회사에 가깝죠 ㅎㅎ

      삭제
  2. 모쇼 퀄리티도 상당했는데 피드백도 좋네요 그런데 확실히 많이 주문들 했나봐요 1차만 180일 걸리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이번 펀딩에서 총 2만 8850개 판매됐다고 합니다. 1차 물량이 2만개로 상당히 많은터라...아마 1차도 저 기간 내에 순차적으로 발송할 가능성이 커보이네요 ㅎ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