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모형 1/72 버서크 퓨러(프리덤 날개 버전) 현지 리뷰 - 구성품 및 런너


오…ZZA모형이 프리덤 건담의 윙을 이식한 공룡…1/72 버서크 퓨러(프리덤 날개 버전) 현지 리뷰가 나왔습니다 ㅎㅎ 아래에 98형의 간략한 평가와 구성품&런너 사진들 정리했으니 참고하세요 ^^


1. 간략한 리뷰평

- 다만, 완전히 새로운 제품이라기보단 일종의 개수 버전 제품으로, 본체의 프레임 부분은 예전에 출시했던 버서크 퓨러를 재활용했습니다.

- 외부 장갑과 백팩은 신규 조형으로 제작됐습니다. 전체 런너 분량으로 본다면 1/3 정도가 신규 조형 런너입니다.

- 이번 제품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박스 아트만 봐도 알 수 있듯이 프리덤 건담의 윙이 이식(?)된 백팩입니다. (* 조이드와 건담의 콜라보 ㅋㅋ) 상당히 신기한 느낌을 주는 조합입니다. 

- 런너 품질은 그간 ZZA모형 제품들이 보여줬던 그대로 안정적이고 별 문제 없이 잘 나왔습니다.


2. 구성품 및 런너(재활용된 버서크 퓨러 런너는 제외)



런너는 총 53장,
이 중 예전 버서크 퓨러 쪽 런너 34장,
신규 조형(외장/백팩) 런너 19장입니다. 

런너가 53장인만큼
박스 크기는 상당히 큽니다.
위쪽으로 꽤 높네요




























충격에 뭉개지기 쉬운 뾰족한 부품에는
꼼꼼하게 가이드 조치가 되어 있습니다





3. 프리덤 윙 파츠 크기 관련(전따꺼 사진)

- 1/72 제품인만큼 1/100에 장착하기엔 꽤나 큽니다.

- MG 프리덤 2.0과 1/72 데스티니 건담(중국 합금완성품)에 장착해보면 1/72 제품과 크기가 맞네요.


위: ZZA모형 버서크 퓨러
아래: 반다이 MG 프리덤 2.0



Share:

댓글 1개:

  1. 박스 크기가 장난 아니네요 가격도 저렴하던데 만들맛 날것같아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