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도모형, 영역중(影蜮众) 시리즈 신제품 암치(1/72 합금완성품) 공식 CG 이미지 공개


장도모형에서 영역중(影蜮众) 라인업 신제품 암치(暗雉)의 공식 CG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암치는 1/72 합금완성품이며, 동일 라인업의 탁영(지네), 오찰(전갈)에 이어 꿩을 베이스로 한 제품입니다. 


장도모형의 제품 설정 설명에 따르면, 암치는 영역중 라인업 중 수령(두목, 대장)의 전용 기체라고 하네요. 독특한 점은 백팩인데요. 등에 장착하면 기체 비행이 가능해지고, 백팩 자체는 까마귀 형태로도 변형이 됩니다. 


제품 정보와 관련해선…일단 크기는 약 26cm이고. 출시 시기 및 제품 가격은 미정입니다. 제품 가격은 아무래도 영역중 라인업인지라, 놀라운 가성비(299위안)를 보여주는 창신 라인업(천미, 천벌 등)보다는 비쌀 것으로 예상됩니다. (* 탁영의 경우 890위안)


그나저나…창신, 영역중, 무위자, 사흉수, 어혼사, 카이나르 등 장도모형이 벌려놓은 라인업이 엄청납니다. 개인적으론 이로 인해 앞서 공개됐던 제품들의 출시 시기들이 지연되는 문제가 나타나고 있는만큼…선택과 집중을 통해 먼저 공개됐던 녀석들부터 순차적으로 신속하게 진도를 빼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ㅎ


또 잡설이 길어졌습니다 ㅋ 그럼 아래에 암치의 공식 CG 이미지와 지난 4월 공개됐던 암치의 목업 샘플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 참고: 지난 4월 공개된 암치 목업 샘플 사진




Share:

댓글 1개:

  1. 요거 멋지네요 날개가 제 스타일이에요 근데 합금완성품이라 아쉽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