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장공작실, 섀도우 헌터스의 컬러 3종 두고 투표 진행 중


며칠전 점장공작실에서 첫 프라모델인 제품 섀도우 헌터스의 컬러 적용 이미지를 공개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역시나…제품 컬러에 대한 네티즌 반응들이 많았던터라…업체에서 3가지 컬러 스타일 사진을 업로드 후 투표를 진행 중입니다. 


각각 암흑 스타일, 적염 스타일, 유령 스타일의 3종 컬러 이미지가 올라왔으며 현재(13일) 기준으로 3439명이 투표에 참가했습니다. 투표는 13일 오후 종료구요. 현재 득표 상황을 보면, 암흑이 1344명, 적염이 878명, 유령이 1217명으로 집계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컬러가 마음에 드시나요? ㅎ 전 개인적으로 뭐가 나와도 크게 상관은 없을 듯 하군요 ㅎㅎ


현재 포스팅 시간 기준
득표 현황

기존 컬러와 동일한
암흑 스타일 컬러입니다

적염...
조금 짙은 레드도 괜찮네요.
일단 3배 빠른 듯?!

컬러 자체는
예전 철혈오펀스의 건담 바알과
비슷한 느낌도 듭니다 ㅎㅎ
유령 컬러 스타일도 멋지네요 ㅋ


한편, 현재 암흑 컬러와 유령 컬러의 득표 수가 막 그렇게 큰 차이는 아닌터라…추후 점장공작실이 색놀이 한정판으로 출시하거나, 혹시나 초회 특전으로 교체 파츠를 넣어주는 걸 어떨지…행복 회로 한번 돌려봅니다 ㅋㅋ


➤ 제품 정보

- 명칭: 섀도우 헌터스

- 종류: 프라모델(합금 프레임 완성품 동봉)

- 크기: 약 20cm

- 제품 컬러: 미정(암흑, 적염, 유령 컬러 투표 중)

- 설정 소개: 근접형 + 4도류 기체(대거 2개, 고출력 빔소드 2개)

- 초회 특전: 빨간색 띠(* 아마 와이어 삽입되어 있을 듯?)

- 가격: 198위안

- 출시 예정시기: 2024년 2분기


Share:

댓글 3개:

  1. 저는 오히려 1번이 튀는 포인트색상이 많아서 과해보이는데 1등이라니... 본토의 취향은 다르긴 다르군요...

    답글삭제
  2. 1번은 뭔가 빌런 같은 느낌이고 3번은 차분해서 딱 중간의 느낌인 2번의 취향이네요

    답글삭제
  3. 몇몇 부위만 바뀌는구나 생각했었는데 테마를 바꿨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2,3번은 봐왔던 색이여서 새로운 색상인 1번이 맘에 들어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