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션포인트, FSS 스타일의 메카 모형 목업 공개


얼마전 중국 모형업체 이노베이션포인트가 체스 기반의 ‘제네시스: 갬빗 워(Genesis: Gambit War)’라는 오리지널 IP를 공개했고, 극중에 등장하는 메카 로봇 디자인이 FSS와 비슷+마개조 같다는 반응이 나오면서 관심을 끌었죠. 


이번 행사에는 2종류 제품의 실물 목업(컬러 X)이 전시됐습니다. 과연 FSS의 디자인 감성을 잘 살려서 내놓을 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제품 정보는 아직 미정인 부분이 많아서, 좀 더 기다려야 할 듯 합니다. 아직 프라모델인지, 합금완성품인지도 불확실... 


그럼 아래에 이번 중국완구전 전시와 10월 초 원더 페스티벌 상하이 전시 사진들 공유드리니, 관심 있으신 분들 계시면 참고하세요~!







Share:

댓글 3개:

  1. 디자인 좋네요. 딱 제 스탈입니다.

    답글삭제
  2. 앙상한 느낌이 없진 않긴한데 색칠한게 궁금하네요

    답글삭제
  3. 하체만 fss 느낌나네요 ㅋㅋ

    답글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