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장대륙스튜디오, 1/144 자로프(ZA-08, 프라모델) 공식 PV 공개


몇달 전 추장대륙스튜디오에서 오리지널 디자인으로 1/144 자로프(ZA-08)을 프라모델로 출시한다는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자로프 정식 출시 전에 테스트 성격으로 울프 스파이더를 내놨고, 올해 12월, 늦어도 올해 안에 자로프를 출시한다고 하는군요 ㅎㅎ 이번에 공식 PV 영상도 공개가 됐네요.




그리고 앞서 출시된 꼬마 스파이더 봇들

영상은 고화질로 꽤나 멋드러지게 만들어졌습니다. 중간에는 각 부위의 파츠 분할 및 구조도 확인할 수 있고 말이죠. 1/144 치고는 파츠 분할이 오밀조밀하게 나왔고, 색다른 느낌의 조형이어서 흥미가 생기는 녀석입니다 ㅋㅋ


아래에 PV 영상과 제품 정보 정리드리니 참고하세요 ^^



➤ 제품 정보

- 명칭: ZA-08 자로프

- 종류: 1/144 프라모델

- 크기: 약 13cm

- 부품 수: 약 192개

- 가격: 80위안

- 출시 예정시기: 2023년 12월


Share:

댓글 2개:

  1. 드디어 나오네요 기대됩니다

    답글삭제
  2. 영상 봤는데, 그 동안 떡대가 너무 무식하게 컸던 대륙제 킷의 습관을 버리고, 오밀조밀하게 잘 나오는 것 같네요.
    밀리터리 느낌도 풍부하고 상당히 기대됩니다ㅎㅎ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