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창완, 혼돈 속에 잠들어있던 거신 ‘판구’ 프라모델 제작 중(feat. 에이펙스 시큐리티)


신흥 중국 모형업체 일리창완에서 첫 기갑 메카 쪽 프라모델 제품인 ‘판구(盘古)’의 일러스트와 목업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판구는 중국 신화 속에 등장하는 천지개벽의 창세신을 가리키는데요. 고대 역사나 판타지물에서 세상을 창조하고, 죽은 후에 신체 각 부위가 대륙, 산, 강, 바다 등이 됐다는 일종의 창세신화를 빗대어 네이밍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제품 정보는…아직 출시 시기나 가격은 미정이고, 크기는 30cm에 가깝다고 하네요. 일단은 후속 정보 계속 지켜봐야겠습니다 ㅎㅎ 그럼 아래에 일러스트 이미지 및 감수 중인 목업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 










별도로, 일리창완은 판구 공개 이전에도 1/12 걸프라 제품 라인업인 ‘에이펙스 시큐리티’도 공개했었습니다. 이슈 체크는 했었는데, 포스팅 타이밍을 놓쳤네요. 도시와 시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특별 설립된 에이펙스 시큐리티의 캐릭터 4명을 순차적으로 제작, 출시할 예정이며, 첫 캐릭터는 거대한 암 무장으로 시큐리티 내 최고의 방패라 불리는 하흠(夏歆)입니다. 에이펙스 시큐리티 관련 일러스트는 아래 이미지 참고하세요~!


1/12 걸프라 라인업 에이펙스 시큐리티의
THE FOUR 캐릭터들

첫 캐릭터 하흠


Share:

댓글 1개:

  1. 목업은 괜찮은것 같은데 색칠되서 나온것도 봐야할것같아요 30cm면 굉장히 크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