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모델러(93zhansg), 마개조의 여성화 지옹 작업 중(제품화 X)


개인적으로 제작 과정을 꽤 인상 깊게 보고 있는…마개조 여성화 지옹입니다. 중국 모델러 93zhansg 님이 작업 중이며, 지난 7월에 초안 및 초기 제작 과정을 접한 후 계속 지켜보고 있네요. 


초기엔 여성화 지옹이 주는 색다른 느낌에 끌렸었는데, 지금까지 오고 보니 디테일 면에서도 상당히 완성도를 갖춘 모습입니다. 제품화 계획은 없고, 3D 프린팅으로 작품을 만들 예정이라고 하네요. 조형을 위해, 그리고 3D 프린팅임을 감안해 가동성을 포기한 부분도 있다고 하는데, 그럼에도 구조나 부분 부분 디테일들이 멋집니다.


최종 완성 디자인 및 실물 작례가 궁금해지는군요. 그럼 아래에 제작 과정 및 현재 상황 사진들 소개드리니 즐감하세요 ^^


7월










10월










초안 버전 - 디테일 추가 버전

11월







Share:

댓글 13개:

  1. 이게 뭐시여......... 흐음 그런데 보다보니 괜찮은것 같기도 하고 흐음...

    답글삭제
    답글
    1. 취향을 많이 타는 오묘한 녀석입니다 ㅎㅎ

      삭제
  2. 오오.. 하반신이 스커트처럼 열리는 기믹은 참신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진짜 스커트가 됐죠 ㅎㅎ 완성작이 궁금해집니다 ^^

      삭제
  3. 프라모델의 종류가 많아질수록 좋기는 한데... 제 취향은 아니네요 패스 ㅎㅎ 좋아하시는분들도 계시겠죠

    답글삭제
    답글
    1. 제품화는 안 한다고 해요 ㅎㅎ 아무래도 취향을 많이 타는 디자인이어서...업체에서 베껴서 출시할 가능성도 낮아 보입니다.

      삭제
  4. 헐 어울리긴 하네요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그쵸? 지옹을 좋아해서 그런가...저는 취향이에요 ㅋㅋ

      삭제
  5. 와ㄷㄷ제품화해주면 좋을꺼같은데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관심은 가는데...취향을 많이 타서 제품화는 힘들지 않을까 싶어요.

      삭제
  6. 울트라맨이 생각나는군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고보니 몸선이 그런 느낌도 있네요 ㅎㅎ

      삭제
    2. 디아4할 시간이 없어서 계속 접속을 못했네요 ㅠ ㅠ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