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뉴클리어, 나타 및 차기 신제품(마예청, 조운, 간장) 정보 정리


요새 모터뉴클리어 쪽 소식들이 많네요. 우선 나타(프라모델)의 예약 판매가 시작되면서 공식 사진과 출시 정보가 공개됐고, 차기 합금완성품 마예청과 프라모델 조운, 간장의 디자인도 나왔습니다. 관련 내용 하나씩 정리했으니 참고하세요 ^^


1. 나타(프라모델)

- 나타는 어렸을 때 소년 봉신방이라는 만화를 통해 접했던 녀석인데…발의 풍화륜이나 링 형태의 혼천릉 등 특징적인 부분들이 메카화 되어 구현된 모습입니다 ㅎㅎ


- 제품 정보를 살펴보면, 크기는 약 22cm, 합금 파츠 17개, 부품 수는 700개 이상입니다. 화첨창, 음양쌍검, 풍화륜, 건곤권, 혼천릉 등 다수의 무장 파츠가 동봉되어 있으며, 설정의 팔 6개 재현을 통해 다양한 포징이 가능합니다.


- 컬러 조합은 연꽃에서 가져왔으며 그래서 액션베이스도 연꽃 형태를 띄고 있습니다. 가격은 199위안입니다.










2. 차기 신제품

- 일단, 마예청, 조운, 간장이 공개는 되었으나…디자인 자체가 컨셉 아트, 일러스트 수준인지라…실제 제품화까지는 꽤나 많은 시일이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나오긴 나오는구나 정도로 생각하시고, 마음을 내려놓고 기다려봅시다 ^^;


- 현재는 컨셉 아트 외에 다른 정보는 전혀 없습니다;;


1) 마예청(합금완성품)

- 봉신연의에 등장하는 마가사장, 마씨 가문의 네 무장 중 맏형입니다. 설정에서는 이후 불교의 4대 천왕이 되는 걸로 나오는데요. 마예청, 마예홍, 마예해, 마예수 요렇게 4형제가 모두 제품화 예정에 있습니다.



4형제 모두 제품화...
기약은 없지만...일단은 성공한 형제들이군요 ㅎ


2) 조운(프라모델)

- 설명이 필요없는 조운이죠 ㅎ 조운 무장 본체 외에 말이 함께 디자인에 나온터라…멋진 말 프라모델도 기대됩니다. 저 말 디자인을 프라모델로 얼마나 잘 구현할지 지켜봐야겠습니다. 가격이 좀 쎌 듯하고…그나저나 더…더…뾰족해졌습니다 ㅠ ㅠ




3) 간장(프라모델)

- 사실 간장은 예~~전 합금완성품 제작 초기에 등장했던 녀석인데…드디어 프라모델로 제작하려나 보네요. 뾰족이와는 다른 디자인이고, 흑룡을 떠올리게 하는터라 간장을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던데…잘 나오길 바래봅니다 ㅎ



Share:

댓글 9개:

  1. 와 조운...필구다...말까지 주네..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조운이 삼국지 최애 무장이긴 한데...조운보단 저 말이 프라모델로 얼마나 잘 나올지 궁금합니다 ㅎㅎ

      삭제
    2. 저도 말이 궁금하긴 해요..

      삭제
  2. 조운이랑 간장이랑 멋있네요 조운이 말까지 나와 준다면 여포도 나오지않을까 하고 기대할것같아요 하비님이 보셨는지는 모르겠지만 xh04번이 나타였고 이번에 조운 간장이 5,6번이라고 적혀있던데 다음은 조운이 나오지 않을까요 디자인도 앞에 번호랑 크게 다르진 않아서 오랜시간 걸릴것 같지는 않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아...저는 보시는 분들이 괜히 또 기대했다가 실망할까봐...기대치를 낮추고자 그렇게 말씀드렸습니다 ^^; 곧 나올 거라고 기대하고 있다가 늦게 나오면 열받지만, 그 반대는 기분이 괜찮으니까요 ㅎㅎ 사실 나타가 04이긴 한데...첫 디자인 공개가 작년 11월이었고, 이제 예약 판매되는 걸 보면 모터뉴클리어 내부적으로 일을 너무 펼쳐놔서 출시 일정이 많이 밀리거나 불안정한 것 같습니다...조운이 05이긴 한데 말 때문에 시간이 좀 걸리지 않을까 싶기도 하구요. 비슷한 조형이라면 조운보단 이미 합금완성품으로 만드는 여포가 먼저 나오는게 더 편할거라는 생각도 듭니다. 그리고 집에 돌아가면 정리할 예정인데 모터뉴클리어가 성갑혼장전말고 또 다른 IP랑 제품 디자인을 공개했네요;; 일단은 조운이든 간장이든 중간에 추가 정보 나오는 거 지켜보시죠 ㅎㅎ

      삭제
    2. 나타가 그렇게 오래 되었는지는 몰랐네요 말씀해주신대로 모터뉴클리어 보면 만화도 만들고 하는게 많아보여요 물 들어온김에 열심히 노젓는건 보기 좋긴한데 오래만 안기다리게 했으면 좋겠네요 ㅎㅎ

      삭제
  3. 조운 말때문에 진짜 비싸게 나올것 같긴 하네요 ㄷㄷ 청룡은 그래도 대부분 반복파츠라 가격방어 한느낌인데 말은 ㄷㄷ

    답글삭제
  4. 조운은 조금만 덜 뾰족해도 괜찮을거같은데요 ㅋ
    간장은 감왕 류진마루 모티브인가요?? 구매욕구가 팍팍 생기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