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추상, 헤비 일렉트로마그네틱 레일건(프라모델) 현지 리뷰용 샘플 사진


오 드디어 나오는군요. 천추상이 헤비 일렉트로마그네틱 레일건(프라모델)의 리뷰용 샘플을 발송했고, 현지 리뷰어 전따꺼가 제품을 수령해 박스 및 구성품 사진을 업로드했습니다. 큼직큼직한 런너 11장과 모터, LED 유닛이 동봉되어 있네요. 


모터와 LED 유닛 배치 및 조립이 복잡할 듯 한데…업체 쪽에서 친절하게 모터 및 LED 유닛 조립 과정 안내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ㅎㅎ 좋군요. 이건 영상에 자막 추가해서 유튜브에 업로드할 예정입니다. 


이어서…아래에 박스, 런너 및 구성품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일부 런너는
사전 도색 처리되어 있습니다



충전 가능한 배터리입니다


타입 C 충전단자가 삽입되어 있습니다

<충전시 주의사항>
1) 모터 회전이 느리거나
 정지 상태일 때 충전할 것 

2) 약 20분이면 완충되니
너무 오래 충전하지 않도록 주의 


Share:

댓글 4개:

  1. 충전식이라니.. 대박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건프라용이 아니라 그냥 개별 프라모델 제품으로 봐도 무방할 정도입니다 ㅎ

      삭제
  2. 회전하고 발광하고 충전된다고요??
    이건 1/100 사이즈인가요??
    이건 필구해야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일단 쥘 수는 있게 1/144, 1/100 손잡이 동봉입니다. 다만 포징 사진 보니 1/72 정도 되야 비율이 맞아 보입니다 ㅎㅎ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