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STORM, 아이언맨 MK85(프라모델) 현지 샘플 리뷰 - 조립 완성


MORSTORM(모스톰)의 아이언맨 MK85 현지 샘플 리뷰 - 조립 완성 편입니다. 원래 좀 더 조립평이나 개수 포인트 같은 상세 리뷰가 올라오면 정리하려 했는데…적당한 리뷰가 없군요; 일단은 조립 완성된 사진을 중심으로 크기, 구성 파츠, 포징 등 내용을 정리해봤습니다. 


1. 전체 구성



2. 크기

- 런너 리뷰에서 언급했던대로 제품의 크기가 15cm로 작은 편입니다. 이전 이스턴모형의 아이언맨 프라모델과 비교해보면 거진 8cm 정도 차이가 나서 더 작게 느껴지네요. 건프라의 HG 퍼건(비욘드 글로벌)보다는 머리 1개 반 정도 더 큽니다.



[크기 비교]

좌: 중국 모형업체 중동의
아이언맨 MK2(완성품, 약 18cm)

우: 이스턴모형의
아이언맨 MK85 일반판(프라모델, 약 23cm)

HG 퍼건(비욘드 글로벌)과 비교


3. 내부 프레임?

- 크기는 작지만 나름의 뼈대와 내부 프레임이 갖춰져 있습니다.


4. 조립평

- 상세한 조립평이 따로 보이진 않네요. 어깨 장갑 쪽에 수정사항이 있다곤 하는데…샘플이니 개선되어 나오길 기다려봐야겠습니다. 조립평은 추후 상세 리뷰가 나오면 한번 살펴보시죠. 다만, 조립성이 좋았다면 분명 좋다고 언급했을텐데…그런 얘기가 없는 걸로 봐선 살짝 불안하긴 하네요. 대개 이런 유광 느낌의 전체 런너 사전 도색은 피막 두께로 인해 조립성이 떨어지는 문제가 있는터라…흠…


5. 포징 사진

- 크기는 작지만 괜찮은 가동성 및 가동범위를 보여줍니다. 풍성한 무장 파츠 및 이펙트 파츠를 활용해 멋진 장면 연출도 가능하네요.













Share:

댓글 2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