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혼희, 원더우먼(프라모델) 감수 중인 샘플 사진 선행 공개


근래 특색 있는 칠대죄 시리즈 걸프라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장혼희에서 이번엔 DC 정식 라이선스 원더우먼(프라모델) 샘플 사진을 선행 공개했습니다. 상당히 잘 나온 모습인데요. 전체적인 프로포션이 자연스럽고, 걸프라에서 ‘패션’의 완성이라고 할 수 있는 얼굴 파츠도 괜찮네요 ㅎ  


제품 관련 정보를 살펴보면…


일단 기본 형태와 골든 이글 아머 형태 2가지이며, 기본 형태의 경우 런너 여러곳에 사전 도색 처리로 세밀한 메탈 느낌을 살렸다고 합니다. 무장은 검과 방패 외에 진실의 올가미도 동봉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골든 이글 아머는 골드 컬러라는 설정 구현을 위해 마찬가지로 사전 도색을 통해 금빛으로 빛나는 아머 효과를 구현했다고 하네요. 사진에선 어느 정도 효과가 괜찮아 보이는데, 촬영 조명이 없는 실물은 어떨지...추후 실물 사진이 궁금하군요.


그 외, 업체에서 따로 언급은 안했지만 제품 조립 구조나 파츠를 볼 때, 소체는 기본 원더우먼과 골든 이글 아머용으로 2개가 들어가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가격은 미정, 출시 예정시기는 2024년 1월입니다 ^^


아래에 샘플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 감수 중인 사진으로, 일부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Share:

댓글 3개:

  1. 오! 장혼희면 믿고 가도 되겠네요!

    답글삭제
  2. 일단 하나 구매해보고 좋으면
    무장상태로 전시해야되서 하나더 구매해야될듯
    일단 코토보다 이쁘네요

    답글삭제
  3. 이쁘게 잘나온것 같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