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대경, 퍼스트 건담을 1/35로 제작 ㄷㄷ


일전에 HG GTO 샤아 자쿠를 확대 카피해 1/72로 출시했던 중국 모형업체 방대경에서 이번에는 1/35 퍼스트 건담을 내놓는군요. 생각지도 못한 크기입니다 ㅋㅋㅋ 예전에 1/35 흉상 제품들이 있었는데...그게 전신으로 나오는 셈이네요. 방패 크기만 해도 언리 퍼건만합니다;;


현지에 테스트 샘플이 풀린 터라 리뷰들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간단하게 현재의 제품 정보를 정리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1. 제품 정보

- 1/35 퍼스트 건담(* 디자인은 GTO 퍼건이랑 퍼건 버카 쪽이 섞인 듯?)

- 현재는 최종 양산품이 아닌 테스트 샘플

- 구조 자체는 HG 수준

- 런너 수는 대략 35장

- 자석 스위치로 작동하는 LED 유닛과 버튼식 LED 동봉

- 코어 파이터, 로켓 바주카, 라이플, 빔 소드 동봉

- 테스트 샘플이어서 현재는 습식 데칼 없음

- 가격 및 출시 시기 미정


2. 현지 리뷰어 사진들


구성 및 런너 사진

메가보다 큰 런너라니...

ㅋㅋㅋ



크기 비교

큽니다 커...
HG는 제대로 보이지도 않습니다 ㅋ






일전에 나왔던 사진인데...
크기를 가늠해볼 수 있습니다 ㄷㄷ


Share:

댓글 6개:

  1. ㅋㅋㅋㅋ 아니 업체가 빅스케일로 컨셉 잡았나보네요 이름도 재미있던데 하나 사봐야겠어요

    답글삭제
  2. 어마어마 하네요 수집러들이 너무 좋아할것같아요

    답글삭제
  3. 가격확인되면 구매하고싶긴한데 ㅎㅎ
    너무비쌀까바 선뜻 주문하기가 ㄷㄷ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