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신성 1/100 룰링(Ruling; 재결) 신춘 한정판, 현지 리뷰 정리 - 구성품 및 런너


그림의 떡이긴 한데…그래도 현지 리뷰들이 올라오고 있는터라, 가볍게 정리해놓고자 합니다. 


어제 샤오망 앱을 통해 독점 판매가 진행된 상황이며, 판매 개시와 함께 현지 리뷰어들의 리뷰들이 대거 올라왔습니다. 빠르게 조립 완성된 사진, 영상들이 있는 걸 보니, 리뷰용 제품이 사전에 리뷰어들에게 다 풀려있었나 보네요. 엠바고가 잘 지켜진 듯 ㅎㅎ;


일단 리뷰 내용을 살펴보면…

앞서 여러 차례 말했던 것처럼, 조형 변경 없이 컬러만 변경된 색놀이 한정판 제품입니다. 컬러는 화이트 메인에 그레이 서브, 메탈릭 그린/골드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메탈릭 그린과 골드 컬러 파츠들은 사전 도색 처리되어 있네요. 그 외, 가장 눈에 띄는 점이라고 한다면…박스 디자인이 완전히 변경됐습니다. 


우선은 구성품 및 런너 사진(98형, 전따꺼 리뷰)부터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1. 박스 및 구성품



런너는 총 34장

합금 프레임(완성품), 습식 데칼, 스티커,
액션베이스 카드 등 기본 구성은 동일합니다
(기존 제품의 초회 특전은 미포함)


기존 제품 구성품 및 런너 사진

신춘 한정판 구성품 및 런너





2. 런너 상세 사진









기존 룰링의 어두운 컬러 런너들은
모두 화이트 컬러로 바뀌거나
옅은 그레이 컬러로 바뀌었습니다













기존 레드 컬러였던 C 런너는
골드 컬러로 사전 도색됐습니다

기존 오렌지 컬러의 AI 런너는
화이트 밑색에 메탈릭 그린으로
사전 도색됐습니다



Share:

댓글 3개:

  1. 색은 이쪽이 더 취향이네요ㅋㅋㅋ 전것도 사긴 삿지만 일반판을 이런색으로 내줬다면..... 좋았을것을...

    답글삭제
  2. 네이버스토어 뉴X입에서 예약받길래 주문 넣었습니다! 샤오망 독점인데 어떻게든 확보하는 듯 보이네요

    답글삭제
  3. 네이버샵에서 일부 주문받길래 저도 주문했는데 도색이 예뻐서 잘 산것 같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