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AA(슈퍼노바), 1/100 블레이드 킹(인황) 공식 사진 공개


SNAA(슈퍼노바)에서 1/100 블레이드 킹(인황)의 공식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실루엣 공개에서부터 실물 목업 사진, 공식 사진 공개까지 1개월도 안 걸렸군요. 본격적인 부활을 예고한만큼…상당히 인상적인 속도를 보여주네요. 


크기는 머리까지 21cm(뿔 높이 미포함)이고, 습식데칼, 강화형 액션베이스가 동봉됩니다. 특전은 레드 클리어 칼날 이펙트 파츠입니다. 백팩에 거치된 다수의 블레이드와 실드 무장을 조합해 다양한 형태와 포징이 가능한 모습이네요.


가격은 168위안이고, 중국 춘절(설날) 전 출시 가능 여부와 관련해선…생산 능력 문제로 춘절 전에 일부 물량만 우선 출하하고, 이후에 공장 가동이 회복되면 나머지 물량을 뽑아낼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아래에 공식 사진 공유드릴게요~! 개인적으론 더블오 퀀터 느낌이 나긴 하는데...이녀석도 깔끔하긴 깔끔합니다. 다만 한편으론 화이트-블루가 아니었음 어땠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그리고 요렇게 꾸며진 사진말고 순조 사진도 궁금...











Share:

댓글 3개:

  1. 슈퍼노바... 인피니티 디멘션이랑 합병하더니 시간약속 잘 지키네요. 정작 인피니티 디멘션은 무한신성이라는 이라는 합병된 이름을 쓰던데 애들은 고유 이름을 계속 쓰네요. 알쏭달쏭 합니다.

    답글삭제
  2. 중국킷 특유의 흐리멍텅한 클리어파츠가 아니라 깔끔하게 투명해 이쁘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