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복스애니메이션, 드디어 백로 에어 컴뱃 커스텀(프라모델) 리뷰용 샘플 발송!


드디어 로복스애니메이션에서 백로 에어 컴뱃 커스텀(프라모델) 리뷰용 샘플을 발송했습니다. 현지 모형 리뷰어 전따꺼가 샘플을 수령해 언박싱 사진을 올렸네요 ㅎㅎ


제작 과정 동안 말도 많았고 탈도 많았었는데, 드디어 샘플 리뷰를 볼 수 있게 됐습니다. 품질은 사실 그간의 과정을 놓고봤을 때…중간 이상만 됐으면 좋겠군요. 일단 품질은 아직 미지수입니다. 


아래에 관련 사진들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생각했던 것보다
런너 수는 꽤 되네요

합금 파츠 함께 제공됩니다
조립성이 관건이겠네요

일전에 공개된
샘플 사진입니다

느낌 참고하시길!


Share:

댓글 2개:

  1. 이미 반쯤 마음을 비워서... 잘나오면 좋겠지만 연기에 연기를 하는 업체들은 하나같이 결과물이 ㅋㅋ... 나와준걸로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백로 생각보다 잘나온것 같긴한데 조립감이 어떨지가 궁금하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