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몬, 1/100 GP02 사이살리스(프라모델) CG 디자인 이미지 공개!


신흥업체 솔로몬이 1/100 GP02 사이살리스(프라모델) CG 디자인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근래 중국 업체들이 과도한 마개조 같이 변화를 많이 주는 경우가 많았는데, 솔로몬은 기존 디자인을 유지하는 선에서 디테일 추가, 외부 장갑 오픈 기믹 구현 등이 이뤄진 사이살리스를 선보였습니다.  


무엇보다 어깨, 가슴, 바인더 스러스터, 스커트, 종아리, 대형 실드 부위에서 장갑 오픈 기믹이 눈에 띕니다. 콕핏 부분도 오픈되고 말이죠. 그에 반해 아토픽 바주카는 살짝 심심한 느낌이 있네요.


가격은 268위안이고, 그 외 다른 정보는 아직 미공개입니다. 268위안의 가격대라면, 요즘 중국 모형 제품에선 대개 합금 프레임이 들어가는 경우가 많은데…합금 프레임 동봉 여부가 궁금해집니다.


이미지상에선 장갑이 오픈된 부위에 에칭처럼 보이는 파츠가 있고, 아토믹 바주카엔 메탈처럼 보이는 파츠가 보이긴 하지만, 확정 정보는 아닌지라…후속 정보 공개를 지켜봐야겠습니다 ^^


그럼 아래에 디자인 이미지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사진 업데이트]

샘플로 보이는 프레임 조립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내부 프레임 쪽 디테일에 신경을 썼고
무릎, 옆구리 실린더 쪽에 메탈 파츠가 있는 것 같네요.
스커트에 클리어 파츠로 색분할도 된 모습입니다.




Share:

댓글 6개:

  1. 동영상 보니까 바주카는 애니쪽 기믹을 연출시켰더라구요

    답글삭제
  2. 마개조 좋아하는 분들 난리나겠네요

    답글삭제
  3. 이건 어디서 또 뒷구멍으로 나오는 걸까요 ㅋㅋ... 스타게이저는 조립하면서 특유의 선명한 몰드나 마감처리나 프라재질 느낌으로는 무한신성쪽이 어떻게든 연관이 되어진 느낌을 지울 수가 없었는데... 공개된 정보만 보면 정말 대박인 킷이네요. 이런식으로 반다이가 나중을 위한 카드로 남겨둔 제품들을 미리 전부 선수치는게 아닐까 합니다. ㅋㅋ

    답글삭제
  4. 와 요즘 중국프라 왜이러지;;
    밑에 보고 기대는 했는데 이정도 퀄리티일줄이야;; 방패 내부프레임이 헐..
    근데 저 방패 한손으로 들수있을까요? ㅎㅎ 그게 관건인데

    답글삭제
  5. 거의 MG계의 언리쉬드를 만들어놨나보네요

    답글삭제
  6. 반다이가 mg2.0이나 버카를 안내주니 중국에서 만드네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