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1/100 아스가르드(프라모델) 제작 근황 관련


오랜만에 스타필드의 1/100 아스가르드 소식이 있어 정리했습니다. 한동안 제품 디자인 영상 공개, 피드백 반영 여부 공지 등 꽤 활발하게 소통하더니…근래에는 아무런 소식이 없어서 기억에서 잊혀졌었네요. 


개인적으로 스타필드에서 제작 중인 아스가르드(프라모델)의 디자인이 취향 저격이어서 꽤 기대하고 있건만…제작 상황은 만만치 않나 봅니다. 



업체 측이 밝힌 바에 따르면, 제품은 계속 제작 중이지만…올해 상반기에는 제품 관련 소식이 거의 없을 예정입니다. 출하 예정 시기는 하반기로 잡고 있고, 하반기 출하 전에 새로운 정보를 공개한다고 하는군요. 흠…제작 속도가…너무 느리네요. 


혹시 해당 제품을 기다리고 계시다면…일단은 하반기까지 그냥 잊고 지내시죠 ㅠ ㅠ 저는 지켜보다가 새로운 동향 나오면 또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아스가르드 관련 참고 사진]






[아스가르드 제작 상황 영상]





Share:

댓글 4개:

  1. ... 2분기도 아닌 하반기라뇨... 메카니코어도 이렇게 늦게 내줬는데 말이죠 이왕 이렇게 늦게 나올거면 퀄리티도 메카니 코어 비슷하면 좋겠네요

    답글삭제
  2. 디자인은 제 취향인데, 출시는 제 생각과 많이 다르네요.
    잘만 나와준다면 좋겠지만 출시가 늦으면 다음부터는 이 회사 제품에 대한 의구심만 커져서 사기 꺼려질 것 같네요.

    답글삭제
  3. 다리에 볼트가 들어가는거보니 프레임은 완성품으로 들어가나보군요

    답글삭제
  4. 설계를 너무 복잡하게 했었나 보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